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 주변의 세상- 어라운드 미 (Around Me) 어플/앱 !!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라이프스타일

by 열이왕자 2018. 9. 5. 09:30

본문

맛집 ? 레스토랑 ? 약국 ? 혹시 주변에 음식점이나 주변 건물을 검색 할때마다 짜증이나시나요 ? 이제 걱정하지 마세요. 어라운드 미 어플이 있으니 말이죠. 어라운드 미 어플이란 무엇인가 ? 어라운드 미 어플은 자신의 위치에서 주변의 모든 정보를 찾아주는 어플을 뜻합니다.

주변 레스토랑,약국,극장,병원,수퍼마켓,술집,영화관,날씨,은행/ATM,커피숍,콘서트,택시,호텔,주차장,주유소 등 많은 정보를 쉽게 검색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또 다른 정보 '관광지'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볼거리나 기타 정보도 확인할 수 있는 똑똑한 어플이죠.

스샷에 영어로 나와서 당황하셨나요 ? 어플을 설치하시면 한글로 나옵니다. 사진에서 보는것 처럼 주변에 커피숍이나 은행,ATM 등의 자주 사용하는 곳을 핀으로 알려 주기 때문에 이 어플이 있다면 또 다른 어플이 필요 없습니다.

어라운드 미 어플은 엄청나게 많은 양의 정보를 알려 주기 때문에 다른 어플이 필요가 없습니다. 해외에서 사용하고 싶으시다구요 ? 그대로 어라운드 미 어플을 해외에서 실행만 하시면 됩니다. 참 쉽죠 ? 

이 어플의 또 다른 장점은 다양한 플랫폼의 지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아이폰,애플워치'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엄청난 장점이죠. 무엇보다 애플워치에서 지원해 준다는 점에서 엄청난 장점이라고 생각됩니다. 이 어플 하나면 다른 어플이 필요 없습니다.

적극 추천하는 어플이니 한번 사용해 보시고 만약 만족도가 낮다면 삭제하시면 그만입니다. 한 번이라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아이폰 어플 다운로드,안드로이드 어플 다운로드)

AroundMe 신속하게 위치를 식별하고 가까운 은행, 바, 주유소, 병원, 호텔, 영화 극장, 레스토랑, 슈퍼마켓, 극장, 택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AroundMe는 당신에게 당신이있는 곳에서의 거리와 함께에서 도청 한 카테고리에있는 모든 기업의 전체 목록을 보여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