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 손 안의 웹툰- 마이리틀웹툰(무료 만화), 안드로이드 웹툰 교육 어플/앱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교육

by 열이왕자 2015. 10. 23. 09:30

본문

요즘 아이들에게는 스마트폰은 그냥 게임기라고 생각합니다. 스마트폰으로는 게임 뿐만 아니라 활용할 수 있는 범위는 매우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어플은 교육용 어플로 아이들에게 교육적인 웹툰을 소개하는 무료 어플입니다. 회원가입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웹툰이며, 오락뿐만 아니라 그 안에서 교육을 보여주는 그런 어플입니다.

내 손 안의 웹툰- 마이리틀웹툰(무료 만화), 안드로이드 웹툰 교육 앱 !!!



아이들에게 매우 유용한 내 손 안의 웹툰 어플입니다. 무조건 아이들에게 하지마라 하지마라 할 것이 아닌 유용한 어플을 설치해주고 흥미를 주는것이 어떨까 생각하게 되는 어플입니다.


 


아이들의 첫 눈을 확 사로잡을수 있도록 메뉴도 매우 귀엽고 깔끔하네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만화책으로 꾸며져 있으며 과학이나 탐정 같은 교육을 목적으로 되는 웹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웹툰이 매일 똑같이 반복되는것이 아닌 요일별로 매일 변경되어 출간되고 있으니 아이들이 한시라도 지루해질 시간이 없는듯한 만화입니다.


 


귀여운 캐릭터들이 우리 아이들에게 흥미롭게 다가갈 것 입니다. 다양한 웹툰으로 지루하지 않습니다.


 


사이보 로보 로미라는 여자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웹툰도 존재합니다.


 


아이들에게 역사와 과학을 배울수 있는 웹툰도 있고 다양하게 놀이와 함께 교육도 가능한 그러한 웹툰 만화 어플입니다. 아이들을 키우는 가정에서 부모님들이 설치 후 아이들에게 읽어보라고 한 뒤 흥미를 가지게 하는 것은 어떨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한줄평 : 무료 교육용 웹툰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이런 교육용 어플이 많아졌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


내 손 안의 웹툰- 마이리틀웹툰(무료 만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