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YouTube Kids 유튜브 키즈 어플/앱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엔터테인먼트

by 열이왕자 2018. 1. 31. 09:00

본문

YouTube Kids어플/앱은 가정에서 아기는 키우는 부모님들은 교육적인 동영상이 다양하게 포함되어 있는 유튜브 키즈 어플을 추천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재미있는 동영상이 무궁무진하게 들어가 있으며, 교육적인 영상도 포함되어 있고 무엇보다 최고의 강점은 광고 없이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유튜브 영상으로 뽀로로를 시청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영상속 'AD 광고'가 엄청 자주 나온다. 아이들이 시청하는 영상에 광고가 자주 나오니 불편함이 많다. 그런데 유튜브 키즈 어플에서는 광고가 없다. 우리집 아가를 보여주는 영상(뽀로로)를 시청하는 동안에 단 하나의 광고도 없이 영상을 시청할 수 있었다.

유튜브 키즈 어플은 '스마트폰,티비' 모두 시청이 가능하다. 에어플레인 기술로 티비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며 가족에게 알맞은 시청환경을 위해 '자녀 보호 기능' 을 제공하고 있다.

아동용 영상이 정말 무궁무진하게 다양한 종류가 준비되어 있으며, 원치 않는 동영상을 발견하였다면 차단하는 기능도 준비되어 있다. 자녀들의 무제한 시청을 막을 수 있도록 '타이머' 기능이 기본으로 제공되고 있어서 보호자가 직접 알리기 전에 스마트폰에서 알림으로 미리 그만시청하도록 알릴수 있다.

온 가족이 모여서, 태블릿, 스마트폰, 텔레비전에서도 시청이 가능한 유튜브 키즈 어플 강력 추천한다.

아이폰 유튜브 키즈 어플 설치하기

안드로이드 유튜브 키즈 어플 설치하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