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 전화 - 스팸 차단,녹음,전화번호 검색까지 한번에 가능한 어플/앱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커뮤니케이션

by 열이왕자 2018. 1. 12. 09:30

본문

T 모바일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통신사가 있습니다. 바로 SKT 통신사가 바로 그 주인공이죠. 원래는 T 전화 어플은 SK 전용 어플이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SKT 통신사 회원 이외에 다른 통신사도 사용이 가능하게 바뀌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T 전화 어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T 모바일 어플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보이스피싱,스미싱,통화중녹음,테마'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가령 예를 들어 !!! 대포폰,사기전화,스미싱 전화가 만약 자신에게 걸려온다면 '받을것인가 ? 거절할 것인가 ? '선택이 가능하다는 말입니다. T 전화 어플만 설치하면 모든 정보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T 전화 어플 외에 '후후,후이즈' 등등 다양하게 비슷한 어플도 존재하지만 제가 사용해본 결과 T 전화 어플을 가장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다양한 기능을 어플 한개가 모두 가능하기 때문이죠. 통화중녹음,보이스피싱차단,전화테마,전화번호부 등등 이 어플 하나만 있다면 다른 몇개의 어플을 삭제해도 된다는 말 입니다. 무엇보다 '보이스 피싱' 사기 예방에 매우 중요한 어플이니 안드로이드 사용자라면 꼭 하나쯤은 깔아 두셔야 할 어플중에 하나 입니다.


아이폰 T 전화 어플 다운로드 받기

안드로이드 T 전화 어플 다운로드 받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