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pire Blast 애플 아케이드 추천 간단 퍼즐 게임 아이폰,아이패드,맥 어플 앱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애플 아케이드

by 열이왕자 2022. 1. 12. 09:33

본문

오늘 소개할 어플은 애플의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중독성이 매우 강한 게임으로 생각이 듭니다. 며칠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정말 손에서 아이폰을 놓을 수가 없을 정도로 중독성이 매우 강한 게임인데요, 오늘은 이 게임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게임 플레이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위에 보이는 것 처럼 스테이지 별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저의 경우 게임의 스테이지를 어느 정도 깨 놓았습니다. 게임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마다 앵그리 버드를 연상시키듯 목표에 따라서 별을 1~3개까지 다양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또 다양한 아이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어려운 부분은 쉽게 클리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플레이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가운데 색상의 원의 공을 똑같은 색상으로 맞추면 되는 게임입니다. 특수 아이템이 있기 때문에 만약 자신의 공의 색상이 맞추기 힘들다면 위와 같이 특수 아이템을 사용하면 쉽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말로 설명하기 참 애매하지만 게임의 재미는 해보시면 빠져나올 수 없을 것입니다.

게임 플레이 영상은 위의 유튜브 영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애플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등 애플의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애플 아케이드를 무료로 구독해서 한 달 플레이할 수 있으니 꼭 해볼 게임이 없다면 플레이해보기를 추천드리겠습니다.  단순하면서 독특하면서 재미있는 중독성 쩌는 게임이라 소개해 드립니다.

스파이어 블라스트의 흥미진진한 세계에 발을 내디뎌 보세요. 왕국 전체에 알 수 없는 탑이 잔뜩 솟아났어요. 배고픈 드래곤 친구와 함께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탑을 쓰러뜨려 보세요.
재치와 실력을 시험하고, 다양한 도구를 사용해 승리를 거머쥐세요!
* 수없이 많은 도전을 이겨내세요
* 아름다운 여러 왕국을 방문하세요
* 드래곤을 잘 돌봐주세요
* 형형색색의 블록을 터뜨리세요

게임의 링크는 이곳을 클릭하면 됩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보시고 애플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플레이해보기를 추천드립니다. 후기도 매우 좋아서 꼭 한 번 플레이해보세요~!!!

 

‎Spire Blast

‎스파이어 블라스트의 흥미진진한 세계에 발을 내디뎌 보세요. 왕국 전체에 알 수 없는 탑이 잔뜩 솟아났어요. 배고픈 드래곤 친구와 함께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탑을 쓰러뜨려 보세요. 재치와

apps.apple.com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