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HP 웹 프로그래밍 공부를 위해 책을 구매했다.

PHP 프로그래밍 공부하기

by 열이왕자 2016. 10. 7. 09:30

본문

올 해가 벌써 다 가고 10월이 다가왔지만 해 놓은게 없는것 같아서 마음을 가다듬고 PHP 공부를 위해서 책 하나를 구매했다. 책 이름은 '예제가 가득한 PHP 프로그래밍'이라는 책이며 알라딘에서 구매했다. 올 해가 가기 전에 저 책을 마스터하는 것이 목표이며 그래서 블로그에도 카테고리 하나를 추가했다.

과연 올해가 가기 전에 책을 마스터 할 수 있을지는 의문이지만 시작이 반이라고 하지 않았는가 싶어서 책을 보고 공부했던 부분도 복습하는 차원에서 카테고리 하나를 더 만들었습니다.

PHP 웹 프로그래밍 공부를 위해 책을 구매했다.

시작이 반이라고 했던가 ? 책의 두께는 꽤 두꺼운 편이며 총 쪽수도 800페이지가 넘네요. 그리하여 이 책을 구매했던 사용자 분들의 후기가 워낙 좋아서 책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흠 두께는 일단 만족 !!!

책의 앞모습도 깔끔하니 '정보문화사' 회사에서 나온 출판물이고 원작자는 일본 프로그래밍의 글을 번역해서 출판했다고 합니다. 일단 저같은 초짜는 이 책으로 공부하기 조금 어렵기는 하지만 완전히 못 알아볼 정도의 수준은 아니었습니다.

워낙 책의 두께가 있다보니 언제 다 읽냐 싶었지만 벌써 꽤 많이 읽게 되었습니다. 이 책의 장점은 한 번에 모두 정독하려고 하지 말고 여러번 읽어서 머리속에 박아두는것이 저의 목표입니다.

예제가 가득해서 타이핑을 하면서 프로그래밍을 할 수 있어서 좋았으며, 책의 내용도 알차고 만족스러운 책의 구매였습니다. 워낙 요즘 PHP 책이 넘쳐나기 때문에 일단 이 책을 구매하고 다음에는 자바스크립트도 똑같은 류의 책을 구매할까 생각 중 입니다.

올해가 가기전에 PHP 프로그래밍 초보딱지를 띄고 싶지만 그게 쉽지 않은 길이라는 것을 알 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미 시작했고 끊기있게 공부를 하다 보면 답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되어 앞으로 꾸준히 공부할 생각입니다.

이렇게 포스팅이라도 하면서 글을 남겨야 꼭 지키지 않을까 생각되어 포스팅하게 되었으며 프로그래밍 공부 복습을 위해서 카테고리하나를 만들었으니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시작이 반이다. 화이팅 !!!

이 책은 저의 사비로 구매하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