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otific Lockscrn Notifications - 안드로이드 알림 메시지 어플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생산성

by 열이왕자 2015. 10. 5. 09:30

본문

안드로이드의 최고의 장점은 노티바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알림 메시지는 아이폰에서도 가능하지만, 안드로이드가 더 활용도가 높다고 생각합니다. 각종 알림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바로 답장 메시지를 보낼수 있는 매우 폭넓은 장점이 있습니다.

Notific Lockscrn Notifications - 안드로이드 알림 메시지 앱 !!!!



바로 각종 활용도가 높은 어플 어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잠금 알림 어플중의 갑이라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어플의 사진이 약간 노란빛이 돌지만 참고 봐주시기 바랍니다. 눈의 피곤함을 덜하다는 어플을 설치하고 해제하지 않고 스샷을 찍어서 위와 같이 나왔습니다. 메뉴를 살펴보시면 알 수 있듯이 정말 심플합니다.

Notification access Granted, Background service is active, Screen lock permission granted 의 메뉴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직역으로 해석하니 '알림 액세스 허가, 배경 서비스 활성화, 화면 잠금 권한 부여' 정도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알림바 액세스도 직접 허용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기기 관리자를 활성화 시켜줘야 합니다. 메뉴 구성은 Dashboard, Blacklist, Privacy Mode, Settings 순으로 나열되어 있습니다.


 


노티바 설정 중에서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블랙리스트 모드, 화이트리스트 모드 두가지가 존재합니다. 일상적인 모드는 Blacklist mode 설정인 것 같습니다.


Warning 


You are changing the mode to Whitelist. in this mode, you will get notific popups for only the apps you have marked.


remember to mark those apps for which you want to get popups.



경고


당신은 화이트리스트로 모드를 변경한다. 이 모드에서, 당신은 당신이 표시 한 경우에만 앱 notific 팝업을 얻을 것이다.


당신이 팝업을 얻을 대상이되는 그 응용 프로그램을 표시해야합니다.


번역기를 돌려보았습니다. 위와 같이 설명이 되어있더군요. 말 그대로 화이트모드를 선택하게 되면 당신이 선택한 어플만 팝업 알림을 받을수 있다 ? 이정도 될 것 같습니다.


 


오른쪽 위 상단에는 Test 메뉴가 있습니다. 바로 테스트를 실행해서 어떻게 진행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설정하기 전에 어떻게 작동되는지 보여주는 일종의 테스트 메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알람이 울리게되면 위와 같이 알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작동의 스샷을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스샷을 찍다 보니 계속해서 알람이 위와같이 작동하였습니다. 한눈에 보기 좋게 나타나 있습니다. 가운데 하단 동그라미는 손가락으로 터치하면 알림바를 삭제하거나 바로 답장을 할 수 있습니다.



평점은 3.9점으로 비교적 낮은 점수입니다. 소개하고 있는 어플도 유/무료의 2종류가 있습니다. 무료를 먼저 사용해 보시고 유료를 구매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많은 분이 사용하고 있는 어플은 아닌 것 같습니다.


한줄평 : 저는 마음에 들어 사용하고 있는데, 별점의 의미는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무료 버전을 한번 사용해 보시길 권장합니다.


Notific Lockscrn Notifications


Notific Pro 유료 버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