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emrise 무료 외국어 공부 - 안드로이드 영어공부 추천 어플/앱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교육

by 열이왕자 2015. 11. 16. 09:30

본문

이번에 소개할 앱은 전 세계 수백만 명이 어휘 학습에 커다란 도움을 받고 있는 어플이라고 합니다. 과학적인 학습 시스템으로 두뇌의 학습 능력을 늘리고 시간당 44단어를 익힐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다양하게 게임 모드로 인해서 암기력 향상을 유도하며 1000개 이상의 강좌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영어 강좌를 선택해서 진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Memrise 무료 외국어 공부 - 안드로이드 영어공부 추천 어플/앱 !!!



어플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최고의 어휘 암기 도구라는 문구가 눈에 띄는군요.



어플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통해서 테이터를 연동하는것이 좋습니다. 회원가입을 해야 어플을 즐길 수 있으니 회원가입을 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이름, 이메일주소, 암호만 입력하면 됩니다.



로그인 인증하는 화면을 거쳐야 진행이 됩니다.



위와 같이 강좌들을 검색해서 공부를 시작하게 됩니다.



새 기억을 심기 위해서 영어를 진행하겠습니다.



볼륨이 작거나 꺼져 있다면 위와 같이 볼륨을 올리거나 볼륨을 키셔야 합니다. 어휘를 들으면서 진행되기 때문이죠.



영어 공부는 정말 간단합니다. 영어를 듣고 단어도 암기하시면 됩니다. 말 그대로 암기하게 되는 것입니다.



저는 너무 기초적인 영어를 선택했는지 초등학생 수준의 단어가 나오네요. ㅋㅋ



영어공부는 위와 같이 진행 됩니다.



중간중간 4지선다와 같이 단어를 맞추는 퀴즈도 나오게 됩니다.



또 매우 다양하게 위와 같이 어떻게 라는 영어를 단어로 스피커에서 전해 듣고 3개의 보기중 정답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양하게 단어를 암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보면 단순한것 같지만 체계적으로 진행되는 어플이라고 합니다.



꾸준히 하면 뭐든지 못하는게 어디 있겠습니까 ? 이제 부터라도 늦지 않았으니 영어공부에 자신감을 가지시고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영어 공부 어플을 하나쯤 설치하시고 틈틈히 시간나실때 10분정도만 해도 어느정도 수준으로 올라갈 수 있다고 하니 저도 한번 어플 설치후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MEMRISE의 과학

세계적인 명성의 암기력 코치 Ed Cooke가 고안한 Memrise는 다양한 연구 조사를 통해 검증된 암기력 향상 트레이닝 기법을 사용합니다.

영국 런던 유니버시티 대학과의 협력을 통해 Memrise는 Memrise 대회를 개최해 매년 1만 달러의 상금을 걸고 어휘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있습니다. 당 대회를 통해 채택된 훈련 방법들은 Memrise의 교육용 게임의 형태로 변환되어 제공됩니다.


Memrise 무료 외국어 공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