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H청약센터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지역 분양주택 확인 방법을 알아보자.

생활속 필요한 알짜정보

by 열이왕자 2016. 10. 24. 09:30

본문

자기집을 마련하는 일은 인생 최대의 쇼핑이라고들 말합니다. 저 또한 집을 매매하지 못해서 전세로 살 고 있는데요, 전세는 이것 저것 제약도 많고 자기 집이 아니라는 불안함이 가장 크다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큰 맘 먹고 LH 청약센터에서 아파트 분양 정보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H청약센터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지역 분양주택 확인 방법을 알아보자.

현재 LH 공식 홈페이지에서 수시로 청약 접수를 받고 있으며 청약의 일시 금액이 충족된다면 분양주택을 매매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공시시가보다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도 매우 큰 장점이라고 생각됩니다. 

주변 시세보다 많게는 5000만원 넘게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얼마나 좋은가요. 그렇지만 이런 구매 기회는 쉽지가 않습니다. 경쟁률도 매우 높은 편이며 접수를 하기 위해서 서울시 강남구 지역까지 방문해야하는 가장 큰 단점이 있으니 말이죠.

LH 분양주택 정보 조회 확인하는 방법

LH분양공고문을 확인하는 방법은 'lh분양주택 공시 조회 사이트'를 이용하면 됩니다. 분양주택 공시조회 사이트에 들어가게되면 위와 같은 홈페이지 화면을 보실 수 있는데요, 전국에서 다양한 정보가 있는데요, 너무 많아서 보기 힘드시죠 ?

그래서 우측 상단에 '공고명: 자신의 지역 (포천시)' 입력 후 검색 버튼을 누르시면 손 쉽게 자신의 지역분양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역이 워낙 넓다보니 공고명에 검색해서 확인하는 방법을 추천해 드립니다.

자신의 지역에 분양 정보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도 있으며, 공고문 상단에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셔서 자세한 접수 상황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 또한 주변 지인에게서 매번 아파트 분양정보를 들었는데요, 분양정보 사이트를 이용하면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분양 정보를 조회해서 접수를 한다고 해서 무조건 집을 구매할 수 있는것은 아닙니다. 경쟁률이 존재하고 또 한 자신보다 순위가 높은 사람이 있다면 본인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인생 최대의 쇼핑 '내집마련' LH청약센터' 에서 좋은 정보를 남들보다 빠르게 얻어서 확률을 높이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아파트실거래가조회 방법 알아보지 -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 검색하기 !!!! 

아파트투유 당첨확인 조회 방법 및 분양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자. - APT2you 

대한민국 인구주택총조사 실시 중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