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alactic Rush - 안드로이드 달리기 추천 게임 어플,앱 (갤럭틱 러쉬)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게임

by 열이왕자 2015. 10. 29. 09:30

본문

스마트폰으로 어려운 게임을 하거나 온라인 게임은 매우 어렵다고 느끼게 됩니다. 이유인 즉 바로 작은 화면으로 조작을하기 매우 어렵기 때문이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단순한 아케이드 게임을 즐기거나 퍼즐 게임을 자주 즐기며 인기순위를 살펴보아도 간단히 즐길수 있는 게임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Galactic Rush - 안드로이드 달리기 추천 게임 어플,앱 (갤럭틱 러쉬) !!!



갤럭틱 러쉬라는 게임 어플이 대표 적인 단순 조작 게임입니다. 달려가면서 손가락의 간단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이죠.



게임의 첫 화면은 무슨 화성의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단순히 몇가지 난이도만 존재하는 것이 아닌 종류도 매우 다양해서 즐길거리가 매우 많습니다.



화성 난이도는 10가지의 종류가 존재합니다.



게임의 진행방식은 매우 간단합니다.



달려가다가 손가락으로 터치후 스와이프 업을 하게 되면 주인공이 점프를 하게 됩니다.



점프를 하면서 돌을 피하며 구멍을 피하는 단순한 게임입니다.



탭을 통해서 빠르게 달려 갈 수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2단 콤보도 가능합니다. 일단 스와이프 업을 통해서 점프를 하고 난 후



앞으로 스와이프를 하게 되면 공중 부양을 하게 됩니다.



안전하게 착지 !!!



이번에는 손가락을 하단으로 쓸어 내리게 되면



주인공이 구르면서 피하게 됩니다.



게임의 진행방법은 위에 설명한 것이 끝 입니다.



점프 !! 점프 !! 달리기 !!



장애물을 피하지 못하게 되면 우리의 중인공은 사망하게 됩니다.



최종 점수를 확인하시고 다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매번 할때 마다 색다른 스테이지가 존재해 나타나게 됩니다. 매번 똑같은 맵이 아니라는 말이죠.



스테이지가 매번 바뀌기 때문에 식상할 틈이 없습니다.



중간중간에 아이템이 존재하기 때문에 매우 색다르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템을 먹게되면 자신이 달리면서 해야 할 일을 대신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평점은 4.2점으로 평균 점수입니다. 단순하게 달려가며 아이템을 먹고 계속 전진하는 게임으로 단순한 패턴이 조금 지루할 수 있으나 화장실 킬링 타임으로 매우 좋습니다. 오랫동안 스마트폰을 잡고 있을 필요가 없기 때문이죠. 이런 단순한 게임이 요즘은 대세인것 같습니다.


한줄평 : 단순히 달려가며 아이템 먹고, 조작도 편리해서 게임을 잠깐잠깐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우 좋습니다.


Galactic Rush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