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lixir 2 (엘릭서 2) - 안드로이드 시스템 강제 종료 관리 어플,앱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도구

by 열이왕자 2015. 10. 30. 09:30

본문

안드로이드폰의 시스템을 확인하고 어플을 종료하거나 하드웨어를 테스트 할 때 사용하는 어플입니다. 각종 하드웨어 정보 (배터리, 내부 / 외부 스토리지, CPU, 메모리, 전화, 와이파이, 블루투스, NFC, 위치, 디스플레이, 오디오, 비행기 모드, 카메라, 캠코더, 입력 장치, USB) 등의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Elixir 2 (엘릭서 2) - 안드로이드 시스템 강제 종료 관리 어플,앱 !!!



이 어플은 안드로이드의 시스템 상황 및 각종 센서 등 많은 관리를 하거나 테스트 해볼 수 있는 어플입니다.


 


시스템 메뉴를 살펴보면 앱, 실행중, 바로 가기, 상태바, 위젯, 프로 파일, 센서, 파일, 로그, 백업 리포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자신의 안드로이드폰에 설치되어 있는 어플을 강제 종료 하거나 발열을 일으키는 어플을 킬(종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플입니다.


 


프로세스/서비스 메뉴는 직접 앱을 죽일수 있는 기능입니다. 위젯 기능을 지원하는 어플입니다. 초반 설치해서 위젯기능을 쓰고 있지는 않습니다. 잠시 설명만 하겠습니다.


 


상태바 위젯 설정도 가능하며 프로파일 추가도 가능하며, 위의 기능은 추 후 설명하겠습니다.


 


또한 이 어플의 장점이 있습니다. 바로 자신의 스마트폰의 고장 유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근접 센서, 광센서, 가속도계, 마이크 등 다양한 하드웨어를 테스트 해 볼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테스트가 가능한 어플이니 자신의 안드로이드폰을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장 많이 실행하는 메뉴는 '앱/실행중' 메뉴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어플을 누르게 되면 프로세스를 종료하거나 앱을 비활성화 할 수 있으며 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 종료 기능을 이용해서 자신의 스마트폰에 과열을 일으키는 놈을 종료 하시면 됩니다.



평점 4.6점으로 훌륭한 점수입니다. 아주 많은 사용자가 사용하는 것은 아니지만 알고있는 사람들은 유용하게 사용하는 어플입니다. 강제 종료할 일이 많은 경우는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쓸데없는 어플의 백그라운드 실행을 종료하거나 각종 하드웨어 테스트가 가능한 어플입니다. 무료무료무료 !!!!


한줄평 : 안드로이드폰 시스템 점검 및 어플을 종료(킬) 할 수 있는 무료 어플입니다. 하드웨어 점검 또는 발열의 원인이 되는 어플이 있다면 설치 후 종료해 보시기 바랍니다.


Elixir 2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