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TF 투자자라면 꼭 알아야 할 사이트 추천 !!

재테크/ETF

by 열이왕자 2021. 8. 20. 09:00

본문

ETF CHECK

이번에 소개할 사이트는 ETF CHECK라는 사이트인데, ETF 투자자라면 정보가 부족한 게 사실이다. 이런 부족한 정보를 채워줄 수 있는 사이트를 알 고 있는 게 많은 도움이 된다. 수익률 순위도 확인할 수 있으며, 거래량이 증가하는 ETF 종목까지 한눈에 볼 수 있기 때문에 투자자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는 사이트라고 생각된다.

ETF 수익률

현재 대한민국 ETF 는 천연가스 선물 인버스가 1위의 수익률을 달리고 있다. 이처럼 쉽게 ETF의 모든 정보를 볼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인 것 같다. 거래량이 늘고 있는 ETF의 경우는 역시 KODEX 200 선물 인버스 2X 상품이다. 한국 코스피 200의 반대로 가는 상품이며 2배의 수익률을 얻을 수 있는 ETF 상품이다.

거래량 순위

ETF CHECK 사이트의 장점은 그래프로 수익률을 볼 수 있고 기본 정보 뿐 아니라 성과 구성종목, 자금 유입, 성과, 기본정보 같은 다양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자산 유형별 비중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것 같다.

국가별로 얼마나 투자하고 있는지도 알 수 있어서 매우 좋다.

ETF 종목 찾기 메뉴에서 회원들이 얼마나 많은 상품을 검색하는지도 한 눈에한눈에 볼 수 있다. ETF 종목 안에 어떠한 종목을 얼마의 비중을 가지고 있는지도 알 수 있으며, 위의 엿보기 메뉴를 보듯이 카카오 상품을 누르면 어떠한 ETF를 구매하면 카카오에 투자할 수 있는지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종목 상세 스샷

ETF 투자자라면 이 사이트에서 정보를 찾고 투자하는것을 추천한다. 다양한 정보와 무수히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다. 투자하기 전에 항상 사이트에서 정보를 먼저 확인하는 습관을 기르는 것을 추천한다.

ETF CHECK 사이트 들어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