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M Security - 무료 바이러스 백신 엔진, 안드로이드 악성코드 감시 앱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도구

by 열이왕자 2015. 10. 1. 09:30

본문

스마트폰의 가장 큰 장점은 인터넷을 어디서나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 말은 즉 해킹에도 위험해진다는 말입니다. 해킹을 조심해야 하는 이유는 안드로이드폰을 이용해서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더욱더 조심하셔야 합니다. 자신의 악성 코드가 심어져 있다면 자신 통장의 돈이 자신도 모르게 빠져 나갈 수도 있으니 말이죠.

CM Security - 무료 바이러스 백신 엔진, 안드로이드 악성코드 감시 어플 !!!



무료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으로 모바일 뱅킹할때 가장 중요한 어플입니다. 모바일 뱅킹을 하시는 분들은 바이러스 프로그램을 꼭 필수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어플을 처음 실행했을때의 화면은 위와 같이 색상으로 자신의 스마트폰의 건강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주황색으로 검사를 요망한다고 나타나 있습니다. 그렇다면 한번 검사를 진행해 보시죠.


 


저희 스마트 기기에는 취약점이 총 7개가 감시되었습니다. 신속히 한번 자세한 사항을 알아보겠습니다.


 


취약점이 나타나는 부분을 해결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위와 같이 보호 되었다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하나하나 일일이 취약점을 해결하기 위해서 모두 해결하기 버튼을 눌러서 진행해 보시죠.


 


모든 요소가 안전하게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그 후 스캔버튼을 보시면 색상이 파랑색으로 변경된거 보이시죠 ? 파랑색으로 변경된 것은 자신의 안드로이드폰 또는 태블릿이 안전해졌다는 뜻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이 어플은 많은 기능을 지원합니다. 메뉴부터 한번 살펴보시죠. '어플 잠금, 안전한 Wi-fi, SD카드 점검하기, 기기 찾기, 불필요한 파일 정리, 기기 최적화, 전화차단, 바이러스 DB 업데이트, 앱 업데이트, 설정, 피드백'의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많은 기능중 와이파이 속도를 한번 체크해 보았습니다. 와이파이의 보안상태도 점검해 주며 속도체크도 함께 진행됩니다. 우리집 와이파이가 아직 쓸 만 하군요. 37메가가 나오며 보안 및 개인정보도 안전하다고 메시를 보실 수 있습니다.



평점은 4.7점으로 매우 높은 편입니다. 그런데 평점에서 볼 수 있듯이 광고가 너무 많이 나온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저는 리뷰를 작성하기 위해서 확인한 결과 광고를 자주 볼 수는 없었으나 가끔 나오기는 합니다. 그런데 더 많이 나오는지는 저는 일단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무료 앱에 이 정도 성능에 광고는 귀엽게 봐주시죠~^^;


한줄평 : 가짜 모바일 뱅킹 앱을 감시하며 모든 악성코드를 감시 할수 있는 어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CM Security - 무료 바이러스 백신 엔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