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GV - 안드로이드로 영화표 예매할 수 있는 어플소개 !!!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엔터테인먼트

by 열이왕자 2015. 9. 20. 09:30

본문

스마트폰에서는 못 하는게 없다. 이번 명절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영화 정보 그리고 예고편부터 영화 예매까지 한꺼번에 가능한 어플 CGV 어플입니다. 상영시간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자신의 위치 주변에 영화관을 검색하고 영화예매까지 논스톱으로 할 수 있는 어플이라니....

CGV - 안드로이드로 영화표 예매할 수 있는 어플소개 !!!



요즘 한창 뜨고 있는 영화 '사도' 정말 재미있다고 소문이 자자합니다. 평점도 매우 높은 편이며 송강호의 연기가 엄청나다고 해서 저도 꼭 보고 싶은 영화 1순위입니다.


 


잠시 옆길로 이야기가 잘못 갔네요. 어플을 시작하면 현재 상영 중인 영화를 보실 수 있는데요, 여기서 영화를 누르게 되면 영화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평점 그리고 네티즌들의 영화평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즘 핫한 영화 사도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리뷰의 평점들 보이시나요 ? 별점이 거의 9점에서 10점대를 주고 있습니다. 요즘 보기 드문 평점이라고 생각됩니다. 예고편을 보기 위해서는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를 지정해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예고편은 인터넷 주소를 끌어와서 미디어 플레이어에서 뿌려주는 형식으로 플레이 되는 것 같습니다. 화질이 스샷을 찍으면서 이선균의 표정이 압권으로 나왔네요. 하단의 노이즈는 왜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예고편은 좌/우로 회전할 수 있으며 시청하기 편리하게 예고편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왼쪽 위 상단에는 다양한 CGV의 메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할인정보, CGV안내, 특별관, 이벤트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영화를 할인 받기 위해서 어떠한 카드가 필요하며 CGV의 시설은 어떠한것들이 있는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어플은 현재 상영중인 영화 정보나 평점 그리고 예매까지 한 번에 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한 어플입니다.



평점은 4.1점으로 낮은 편입니다. 각종 오류와 고객센터 연락 부재와 앱 카드도 안된다고 리뷰에 적혀있는 것을 보니 아직 문제가 좀 많은 앱인 것 같습니다. 저는 예매까지 해보지는 않았지만 사용하기는 편리할지 몰라도 예매 그리고 다른 어플과의 비교하여 만족스럽지 못한다면 꼭 보완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어플은 업데이트가 생명이라고 생각하며 다른 사용자들에 의견도 잘 들어서 반영해야 최고의 앱이라고 생각합니다.


한줄평 : 전국 CGV 영화관의 예매 그리고 영화정보 또 예고편까지 가능한 편리한 앱이라고 생각합니다.


CGV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