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RKG 아크 게노믹 레볼루션 ETF 수익율 좌절 !!! OTL

재테크/ETF

by 열이왕자 2021. 3. 15. 13:42

본문

최근에 꼭지에서 매수한 ARKG 매수 후기를 남기려고 한다. 내가 처음 이 ETF를 접할때 하늘 무서운줄 모르고 오르고 있을때, 지금 이 순간 매수해야 하는 종목인것 같았다 !! 달려 !!! 하면서 매수했다.

그런데 그때가 꼭지 였다는 것을 지금에서 알았다. 미국 주식 자체가 지금 버블이라고 말이 많았지만 난 미래를 높게 생각하면서 긍정에너지를 발사하면서 ARKG ETF를 매수했다. 금액은 대략 자산에 20퍼센트 !!!!

ARKG ETF란 ? 유전체학 산업을 모아놓은 ETF 이며, 돈나무 누님께서 운영중인 회사의 ETF !!!!

이렇게 말하면 처음 보시는 분들도 있을수 있으니, 쉽게 테슬라 주식으로 돈 좀 많이 벌은 누님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지금 이 ETF는 꼭지에서 많이 바닥으로 내려왔다. 초반에는 사상 최고가를 달리곤 했지만, 지금은 뭐,,,, 장기 투자를 목적으로 구매했기 때문에 보유하고 있었며, 최근에 반등하는 모양새다. ARKG ETF를 보유하고 있는 분들의 댓글을 보면 정말 재미있다.

"빨간불을 언제 본지 모르겠다, 감격스럽다, 갔다 팔아야 하나 ?" 등등 많은 댓글이 있다. 댓글 보는 재미도 꽤나 쏠쏠하다. ㅋㅋ

지금 ARKG 수익률은 이렇다. 103달러 거의 꼭지에서 많이 올라왔지만 아직도 멀었다. 비중 20% 주식중에 손익이 -10프로다.. 최근에 -20프로까지 봤던 주식인데, 일명 물타기를 해서 많이 줄였다.

이제 더 이상의 물타기는 그만하고 반등을 기다리는 수 밖에 없다. 모두 ARKG 주주분들 힘내시고 장기 투자로 몇 년 가지고 있을 생각이니 앞으로 종종 이렇게 블로그에 글을 올리도록 하겠다.

비나이다 비나이다 !!! 올라 가즈아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