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60 Security - 바이러스 백신 & 부스트, 안드로이드 해킹 방지 어플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도구

by 열이왕자 2015. 9. 6. 15:06

본문

번에 소개할 어플은 360 Security - 바이러스 백신 & 부스트 어플로 바이러스 앱입니다. 바이러스 검사 및 다양한 기능으로 무장한 매우 유용한 어플입니다. 바이러스, 내 휴대전화 찾기, 앱 매니저, 개인 정보 보호, 전화 & SMS 필터 등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360 Security - 바이러스 백신 & 부스트 안드로이드 바이러스 프로그램 !!!



1위 안드로이드 최적화 & 보안 애플리케이션이라는 문구가 매우 인상 깊네요. 설치 버튼을 눌러서 한번 직접 사용해 보겠습니다.



항상 어플을 설치하기 전에 확인해야 하는 부분이 위와 같은 액세스해야 하는 대상을 꼼꼼히 살펴보셔야 합니다. 결제 관련된 액세스까지 요구할 경우가 있기 때문이죠.


 


앱을 실행하게 되면 위와같이 부스트 메뉴를 통해서 자신의 스마트폰의 속도를 올리실 수 있습니다. 11개의 앱이 메모리에 있으며 7개의 앱이 배터리 소모에 영향을 끼치고 있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최적화가 완료되고 자신의 스마트폰의 건강상태도 알려주게 됩니다. 배터리는 전력 부족이며 휴대폰 온도가 매우 높군요. 왜 높은지 한번 확인해 보시죠.


 


일단 위와 같이 휴대폰 온도를 낮추기 위해서는 접근 권한이 있어야 합니다. 접근성 메뉴에서 360 Security 를 사용함으로 변경합니다.


 


접근성 권한을 ON 하게되면 기능 권한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확인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한번 냉각을 시작해 보시죠. 휴대폰에 온도를 높이는 놈들의 앱을 한번 냉각해 보겠습니다. 간단히 하단에 냉각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온도가 내려갔습니다. 스마트폰이 뜨겁거나 이유없이 배터리가 녹아내린다면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번에는 스마트폰에 쓸데없는 찌꺼기를 삭제해 보겠습니다. PC도 마찬가지겠지만 청소를 해서 깔끔하게 자신의 스마트폰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바이러스 프로그램의 본적인 맬웨어 검색 및 삭제처리해 보겠습니다. 헐 저의 스마트기기에도 1개의 문제가 있었군요.


 


1개의 취약점의 문제는 스팸 메시지 발송 취약점이 있었군요. 삭제처리 해보시죠. 하단에 전부 복원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고급청소를 통해서 스캔 및 청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정말 이 어플 하나만 설치하면 모든 기능이 가능하니 매우 편리합니다.


 


자신의 스마트기기에 청소하여 저는 공간을 무려 200메가를 청소할 수 있습니다. 정말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 이 어플의 가장좋은 기능은 빠르게 시스템을 향상시킬수 있는 부스트 기능입니다. 다양하게 한가지 어플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많은 바이러스 어플입니다.


한줄평 : 다양한 기능과 바이러스 멜웨어 및 부스터기능 등 너무 많은 기능이 들어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360 Security - 바이러스 백신 & 부스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