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키캐스트 - Pikicast, 안드로이드 SNS 방송 매거진 어플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엔터테인먼트

by 열이왕자 2015. 9. 14. 09:30

본문

이번에는 독특한 방식의 SNS 형식과 매거진의 형식으로 되어있는 어플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다로 피키캐스트라는 어플입니다. 이 어플은 행자가 자신만의 글솜씨 또는 재미있는 소재로 글을 올리게되면 구독자가 구독 함으로써 서로의 이야기를 공유하는 어플입니다.

피키캐스트 - Pikicast, 안드로이드 SNS 방송 매거진 앱 !!!



위의 글을 읽어보면 어렵게 느껴질 수 있지만, 매우 콘텐츠를 즐기기에는 쉬운 어플입니다.


 


자신이 발행자가 되어 글을 올리게 됩니다. 위와 같이 다양한 정보로 말이죠. 다양하게 글을 쓸 수 있는 사람들은 많은 구독자가 생기며 글을쓰는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 어플의 독특한 점은 GIF로 된 움직이는 화면을 볼 수 있으며 배경음악도 들으며 글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높은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적절한 타이밍의 배경음악은 최고의 효과를 주기도 하죠.


 


그리고 발행자의 시리즈를 한 눈에 확인도 할 수 있으며 이 발행자가 어떠한 글을 또 올렸는지, 그리고 또 그 발행 글을 이어서 보실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그리고 주제도 매우 다양합니다. '세상 모든 이슈, 별의 별 스타, 먹킷리스트, 꿀팁의 전당, 두뇌의 섹시화, 썸에서 결혼까지, 오구오구 우쭈쭈, 남자들만 드루와, 여자들만 일루와, 새벽 1시 다락방' 등 다양한 주제의 글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특별한 주제로 남자들만의 이야기와 여자들만의 이야기라는 주제로 발행 또는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사용자끼리의 대화도 가능하며 흥미로운 주제의 글들이 매우 많은 것이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평점은 4.4점으로 매우 높은 편이며 저 또한 이런 어플이 있는 것에 대해서 매우 놀랐습니다. 항상 뉴스와 같이 정지된 이미지로 된 글을 읽다가 움직이며 배경음악도 흘러나오는 글을 읽으니 무엇인가 색다른 느낌이었습니다.


한줄평 : 다양한 주제와 간단한 움직임의 사진과 배경음악을 감상하는 점이 매우 독특하며 글을 읽을 때 매우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피키캐스트 - Pikica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