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카오스탁 국민 증권,주식 어플/앱 !!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금융

by 열이왕자 2018. 8. 22. 09:30

본문

오늘은 다음 카카오에서 만든 카카오스탁 어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 주식 관련 어플 소개를 많이 작성 하는 편인데요, 그 이유는 제가 펀드에 관심이 많아서 그런 것 같습니다. 직접 투자 주식에도 눈이 가기는 하지만 실시간으로 매매할 수 있는 자신도 없고, 주식은 마음이 조마조마해서 직접 투자 보다는 본인은 간접투자 '펀드'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스탁은 주식을 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어플은 맞지만, 모든 자세한 정보를 원한다면 유료 회원으로 가입을 해야 한다는 큰 단점이 있습니다. 저는 유료로 들어가서 본 경우가 없어서 퀄리티에 대해서는 어느정도인지 알 수 없지만, 어플 자체는 깔끔하게 잘 만든 듯 합니다.

무료세세알림, 실전랭킹, 신속한 투자정보는 확인할 수 있으나, 실전랭킹에서는 실전 랭킹에 들어간 회원이 보유한 종목을 확인하려고 한다면 일종의 결제 금액을 내서 유료회원이 되어야 열람이 가능합니다.

그냥 쉽게 말해서 간단한 정보나 필요한 정보는 가능하지만, 실질적으로 필요한 회원들의 실 보유 주식 종목은 알 수 없습니다. 그리고 그 기업의 가치 평가에 대한 정보도 유료회원에게만 제공됩니다. 아쉬운 부분이 많은 어플이지만 틈틈히 간단히 보기는 좋습니다.

강력 추천은 아니지만, 주식을 하시는 분들에게 한 번 쯤 어플 설치하셔서 이용해 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분명 유료가 아니라도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중에 만약 정보가 마음에 들면 유료로 전환하는 경우도 생길수 있기 때문이죠.

우선 무료로 모든 정보를 모두 제공하는 어플은 아니라느점은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어플 다운로드/안드로이드 어플 다운로드)

1. 시세 확인이 엄~청 편합니다!
- 우주에서 가장 빠르고 정확한 실시간 주식시세
- 락스크린(잠금화면)에서 실시간 시세 바로 확인
- 증권사 보유종목을 카카오스탁에서 편리하게 확인
- 지정한 가격, 상한가, 신고가, 변동성완화, 공시 등 다양한 시세 알림 제공
- 전세계 다양한 해외지수 제공

2. 빵빵한 소셜 트레이딩 기능!
- 주식 고수들의 실제 매매내역 실시간 공개
- 전 증권사 통합 실전투자리그
- 알찬 투자정보가 공유되는 객장(커뮤니티)

3. 간편한 거래앱으로 신속하게 사고 팔자!
- 카카오스탁 거래용 앱을 통해 '증권사에 직접 접속'하여 빠르고 안전한 주식주문
- 주문시 간편한 지문인증로그인 지원 (안드로이드 6.0 이상)
(삼성 갤럭시노트4, 갤럭시S5 제외)
- 국내 뿐만 아니라 후강퉁(상해A, 홍콩) 주식도 안전하게 거래
- 거래가능 증권사 : 키움증권, 유안타증권, 미래에셋대우, IBK투자증권, KB증권, 크레온 by 대신증권, NH투자증권, 삼성증권, 신한금융투자, 한국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
※ 별도의 수수료 없음! 증권사 수수료 그대로 안전하게 거래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