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공항 순환버스, 출퇴근 - IIACommute - 안드로이드 해외 여행시 공항 버스 어플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교통

by 열이왕자 2015. 10. 25. 09:30

본문

해외 여행을 위해서 많은 분들이 인천공항을 찾고 있습니다. 그 중 버스를 이용해서 가시는 분들을 위해서 필요한 어플이 바로 인천공항 순환버스 앱 입니다. 자신의 위치를 확인 후 주변 정거장을 찾아주는 앱입니다.

인천공항 순환버스, 출퇴근 - IIACommute - 안드로이드 공항 버스 앱 !!!



위치기반 서비스로 가장 가까운 정거장을 찾아주는 아주 고마운 어플이죠.


참고 설명 사항

이젠 시간표 대신 앱으로 시간표를 확인하세요.

인천공항에 출퇴근할 때 주로 타게 되는 순환버스.

현재위치와 가장 가까운 정거장을 찾아 도착시간을 표시해줍니다.

홈화면에 위젯을 추가해 도착시간을 바로바로 확인하세요!

또한 정거장 위치를 지도로 볼 수 있습니다.

(추후 공항철도 시간과 연동 예정입니다)



 


현재 자신의 위치를 확인하고 몇 시 몇 분 쯤에 도착하는지 한 눈에 확인이 가능하고, 정거장의 위치도 확인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여객터미널, 이마트, 하얏트 호텔 위치에서 순환버스 전체 시간표도 확인할 수 있으며, 해외 여행시 매우 유용하게 사용되는 앱입니다.


 


국제업무단지, 인하국제의료센터까지 언제 도착하는지 시간 확인이 가능하며 공항 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버스를 이용해서 인천공항을 가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어플입니다. 자신의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위치의 정거장을 확인 후 시간에 맞춰서 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어플입니다.



평점 4.5점입니다. 평점은 총 11새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어플은 아닙니다. 어플을 자주 사용하는 편도 아니며 해외여행시 또는 인천공항으로 출퇴근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사용이 잦은 분들이 이용하는 앱입니다. 간단히 버스 시간을 확인할 수 있어서 매우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한줄평 : 해외여행이 잦으시거나 인천공항 이동수단으로 버스를 이용해야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인천공항 순환버스, 출퇴근 - IIACommute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