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올빼미-블루라이트 차단 시력보호 필터,호신등,손전등/안드로이드 추천 어플/앱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건강,운동

by 열이왕자 2015. 11. 9. 09:30

본문

현대인들의 스마트폰 사용으로 시력이 급격하게 나빠지고 있습니다. 사용시간을 줄이는것이 최선의 방법이지만, 시력을 보호할 수 있는 어플이 있어서 소개하겠습니다. 바로 올빼미라는 어플인데, 블루라이트를 차단해서 시력을 보호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시는 분은 꼭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올빼미-블루라이트 차단 시력보호 필터,호신등,손전등/안드로이드 추천 어플/앱 !!



눈보호 기능은 기본이며, 다양한 손전등 기능까지 아주 다양한 기능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 ◑ ☆ 당신의 밤을 책임지겠습니다.

◑ MBC 뉴스에서 언급된 "눈 손상 촉진, 망막 세포를 파괴한다는 블루라이트"를 차단

◑ "블루라이트 차단 시력보호 필터"로 눈을 편안하게 하세요.

☼ 손전등으로 어두운 밤을 밝히세요.

♬ 다양한 효과등으로 밤을 즐기세요.

☀ 호신등으로 밤에도 안전하게.

♞ 밤에 인기 있는 게임을 즐기세요.



 


시력보호필터, 손전등, 효과등, 호신등, 스토리, 인기게임 메뉴를 위젯에서 사용할 수 있어서 빠르게 적용하거나 취소할 수 있습니다.


 


어플에 들어가게되면 다양한 기능을 한번의 클릭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에 보이는 메뉴들이 보이시나요 ? 정말 다양하지 않습니까 ? 전광판, I Love You, 케이크, 싸이키, 촛불, 백열등, 잭오랜턴, 무드등, 최면등, 경찰등, 경광등, 호신등의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력을 보호하는 필터도 다양하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색상은 기본색상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색상보다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색상을 변경 없이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필터가 다양하지만, 다양하다고 모두 좋지는 않습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색상을 사용하기를 권장합니다.


 


시력보호를 위해서 올빼미 앱을 추천해 드립니다. 무료 어플이며 사용에 전혀 제한이 없는 어플이니 꼭 설치하셔서 조금이나마 시력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현대인들의 스마트폰 사용이 늘었기 때문에 조금이나마 시력 보호를 위해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평점 4.4점으로 꽤 높은 편입니다. 블루라이트 이외에도 다양하게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만족하고 사용하는 어플인것 같습니다. 무료 어플이니 무엇을 망설이나요 ?


한줄평 : 다양한 기능과 블루라이트 기능으로 시력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낮에는 조금 밝기가 낮은 편입니다.


올빼미-블루라이트 차단 시력보호 필터,호신등,손전등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