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리에서 도착한 IRULU 7인치 태블릿 PC 개봉기 및 사용기

개봉기 & 사용기 & 정보

by 열이왕자 2015. 9. 6. 16:29

본문

알리에서 물 건너 온 IRULU 7인치 태블릿 PC 리뷰해 보겠습니다. 가격은 아주 착한 50달러 정도 하며 저는 16G 제품으로 구매하였습니다. 기본 가격은 8기가 기준으로 되어 있으며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서 구매하였습니다.

알리에서 도착한 IRULU 7인치 태블릿 PC 개봉기 및 사용기 !!!



쇼핑몰의 사진은 그럴싸해 보이죠 ? 저도 이렇게 또렷한 화면을 희망했습니다. 그러나 TFT LCD 패널이었습니다. 바로 IPS를 구매할걸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도 가성비는 괜찮은편입니다.



포장은 아주 정성스럽게 집어 던져도 깨지지 않을 정도로 되어왔습니다. 물론 전자기기니 그렇게 해야겠죠 ?



속 내용을 들여다 봤습니다. 이렇게 안전하게 포장되어 배송되었습니다. 배송기간은 대략 15일정도 걸린 것 같네요. 무료 배송이 이만한 가격이니 참아야겠죠 ?



안전하게 위와같이 포장되어 왔습니다. 그러니 구매하실 분들은 걱정 마시고 구매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구성품을 살펴보시죠. 이놈 우리집 냥이 크롱이가 지나가고 있군요. 포장은 깔끔하게 박스포장되어 있습니다. 정말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라면 마음에 들더라고요.



뒷모습을 한번 살펴보시죠. 구글 플레이 이 제품은 안드로이드 4.4.2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5.0이 들어있었다면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매우 만족합니다.



개봉을 짠 하였습니다. 크롱이도 신기한지 열심히 주위를 기웃거리더니 결국 박스를 자기가 가져 갔습니다. ㅋㅋ



앞면을 잘 보시면 아시겠지만 검정색이 모든 패널이 아닙니다. 속임수의 꼼수가 들어있죠. ㅋㅋ 테두리 검정색은 패널을 둘러싸여 있는 부분이며 액정은 그 안에 1/3 안쪽에 있습니다. 잘 찾아 보시죠 ?



옆모습도 무난합니다. 두꺼운편이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많이 두껍지 않습니다. 옆모습은 MICRO CARD를 삽입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저는 16G 메모리를 구매해서 사용중 입니다.



이렇게 각도를 바꿔 찍으니 그럴싸 하쥬 ? ㅋㅋ 50달러의 가격에 매우 만족스럽네요.



그러나 화면은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앞서 말해드린 IPS패널이 아니기 때문이죠. 뭐 이부분은 제가 감수하면서 저렴한 가격이라 그러려니 하고 사용합니다. 그런데 가격은 정말 깡패입니다. 50달러에 7인치 4.4.2 안드로이드 OS 를 사용해볼 수 있어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저의 점수는 100점 만점에 80점 정도 주고 싶습니다. 제가 받은 제품은 와이파이가 간혈적으로 잠금화면으로 돌아가게되면 끊기는 경우가 있고 재부팅을해야 와이파이가 잡히게 됩니다. 분명 이 부분은 기기 이상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10점을 깍았고 배송이 너무 느려서 10점을 깍아 80점을 주었습니다. 마음은 100점이지만 약간의 아쉬움이 납네요.


한줄평 : 50달러로 7인치 태블릿 PC를 구매하여 매우 만족스럽지만 패널에서 약간의 아쉬움이 남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