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드로이드 청소 어플 - 클리너 CLEANER 시스템청소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엔터테인먼트

by 열이왕자 2015. 8. 22. 09:42

본문

안드로이드를 사용하면서 유용한 시스템 청소 어플이 있습니다. 바로 클리너라는 어플인데요,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어플실행과 동시에 메뉴버튼을 누르고 부스트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안드로이드 청소 어플 클리너!!



 


안드로이드를 사용하면서 시스템을 청소하고 싶은데 어떠한 어플이 있는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클리너 어플을 리뷰해 드립니다. 어플을 설치후 화면은 매우 심플합니다. 어떠한 사용법도 필요 없으며 간단히 손가락의 터치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플을 실행하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모리 부스터, 정크 청소, APP 관리자, 통화 및 SMS 청소, 내역 청소, 게임 부스트' 메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메모리는 수시로 청소해 주는것이 좋습니다. 앱을 실행하실때마다 그 사용앱이 메모리에 상주하기 때문이죠.




 



메모리 부스트를 누르게되면 위와 같이 88MB의 메모리 확장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하단에 부스트 버튼을 눌러보겠습니다. 청소중이며 자신의 스마트폰이 깨끗해지길 기다리시면 됩니다.



 


메모리청소가 마무리되면 위와같이 21%의 속도가 증가되었다는 메세지와 함께 하단에 또다른 메뉴가 나타나게 됩니다. 이번에는 '정크 청소' 즉 필요없는 파일들을 삭제처리 해보겠습니다.



 


정크 청소를 누르게되면 위와 같이 어떠한 앱이 시스템의 데이터를 사용하고 있는지 나타나게 됩니다. 그렇다면 청소를 진행해보죠. 정크 청소 버튼을 누르시면 오른쪽 사진처럼 청소가 마무리 되었다고 합니다. 자신의 스마트폰의 용량이 부쩍 많이 적어지셨다면 한번쯤 실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 다른 흥미로운 기능은 게임 부스터 기능입니다. 게임을 하기 위해서 느려지는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부스터에 등록하게되면 정말 속도는 확실히 빨라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런데 어떠한 방법으로 빨라지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또 앱관리자 기능에서는 어플을 제거할수도 있습니다. 윈도우의 추가/삭제 기능이라고 보시면 편리하시겠네요. 또 스마트폰 사용자들을 위해 통화 및 SMS 클린 청소기능도 있습니다.



 


내역청소 기능으로 인터넷 웹브라우저를 청소할수도 있습니다. 자신이 인터넷 기록을 지울때도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매우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클리너앱 안드로이드 사용자라면 이런 앱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스마트폰이 느려지거나 또 자신의 스마트폰이 용량이 부족하거나할때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앱입니다.


중요 포인트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느끼셨을 것입니다. 갑자기 느려졌거나 용량이 갑자기 늘어서 부족한 현상 ! 이러한 분들을 위해 꼭 필요한 앱입니다. 안드로이드 필수 어플 클리너 !!!


클리너 (속도 최적화, 메모리 정리, 부스트 어플/게임) 다운로드 받으러 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