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5S 0.33MM 케이스 알리 구매 사용기 및 개봉기

개봉기 & 사용기 & 정보

by 열이왕자 2015. 9. 19. 14:12

본문

요즘 알리에서 쇼핑하는 재미에 푹 빠진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본인이죠. 으하하 !!! 알리 최고의 장점은 단돈 2천 원짜리를 구매해도 무료 배송을 해준다는 엄청나게 큰 매리트가 있습니다.

아이폰 5S 0.33MM 케이스 알리 구매 사용기 및 개봉기 !!!



알리의 최고의 장점이자 단점은 무료 배송이지만 배송이 오래 걸린다는 점입니다. 가격이 매우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잊을 만 하면 물건이 오는 쏠쏠한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총 5가지 색상을 구매하였습니다. 투명, 파랑, 검정, 노랑, 보라색을 구매하였습니다. 하나하나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처음 뜯어 보면 매끈매끈한 감촉이 짱입니다.



저는 이미 검정색으로 착샷하고 있었습니다. 질감은 매끈하고 두께는 정말 0.3mm로 얇은 두께입니다.



모서리와 마감도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전체적으로 얇으면서 가격 또한 0.69달러로 저렴한 케이스입니다.



전면부를 찍어 보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마감은 완벽한 편이지만 상단에 복불복이 좀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아이폰이 세련되게 변했네요.


그동안 검정색으로 조금 질려서 이번에는 파랑색으로 갈아보자 마음먹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뒤태도 아주 아름답고 얇은 편입니다.



마감도 매우 만족스러운 편입니다.



하단에도 아이폰의 스피커 부분도 구멍이 송송 뚫려 있고 이어폰 꽂는 부분도 딱 맞아 떨어져서 만족스럽습니다.



옆모습도 나쁘지 않은 마감에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케이스의 앞에서 보게되면 정말 얇고 색상은 진한 파랑이 아닌 옅은 파랑의 색상입니다.



아이폰 5S 착샷을 찍어 보았습니다. 새 옷을 입듯이 하나 하나 끼워 보았습니다.



정말 만족스러운 가격에 만족스러운 케이스입니다. 이래서 제가 알리를 좋아라합니다.



와우 ! 전체적으로 아이폰이 파랑으로 케이스를 바꾸고 난 후 전반적으로 분위기가 바뀌었습니다.



가장 단점이라고 느끼는 부분은 약간의 아쉬운 들뜸이 있습니다. 처음 검정색은 이러한 현상이 없었지만 파랑색은 상단 부분이 조금 들뜸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천원의 가격에 0.3mm의 케이스를 구매하면서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아이폰을 보면서 매우 흐뭇해 하고 있습니다. 얇은 케이스에 마감 그리고 만족스러운 색상 또한 우수합니다. 알리에서 판매량은 17,000개가 판매되었네요. 정말 어마어마하게 판매가 되었네요.


한줄평 : 천원의 행복 기억하시나요 ? 천원에 이만한 케이스는 한국에서 찾기 힘들 정도로 만족합니다. 강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