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놀로지 나스 다운로드 센터 모델별 유틸리티,패키지 프로그램 받는방법

시놀로지 NAS 팁

by 열이왕자 2016. 11. 2. 09:30

본문

시놀로지 나스가 가정용 나스 중에는 가장 많은 사용자가 사용하지 않나 개인적으로 생각됩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국내에서 가장 많이 알려진 나스도 역시 시놀로지가 맞다고 생각됩니다. 대부분의 나스 유저들 중에는 윈도우 OS부터 맥 OS를 사용하는 사용자도 있을 것입니다.

처음 시놀로지 나스를 접하는 사용자에게 전용 프로그램을 받거나 DSM 최신 운영체제를 어디서 받아야 할지 난감할 때가 있습니다. 그럴때 다운로드 센터에 방문해서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놀로지 나스 다운로드 센터 모델별 유틸리티,패키지 프로그램 받는방법

가장 먼저 시놀로지 나스 홈페이지에 들어가게 되면 첫 화면에 '다운로드 센터'가 위치하고 있는데요, 다운로드 센터에 들어가게되면 자신의 시놀로지 나스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센터를 클릭하고 난 후 시놀로지 나스의 종류를 선택하는 화면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가장 먼저 '유형선택'에서 하드 디스크가 1개가 장착이 가능하면 1-bay를 선택 2개가 장착이 가능하다면 2-bay를 선택하면 됩니다.

유형을 선택했다면 다음으로 자신의 시놀로지 나스의 기종을 선택해야 합니다. 위와 같이 2베이 나스의 종류를 볼 수 있는데요, 워낙 많다보니 자세히 보시고 자신이 사용하는 나스를 선택하면 됩니다.

저의 같은 경우는 시놀로지 나스 215j 기종을 사용하고 있어서 선택해 보니 위와 같이 DSM 6.0.2 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클라우스 스테이션 백업 프로그램 부터 다양하게 시놀로지 나스를 사용하면서 편리한 유틸리티 프로그램을 받을수 있습니다.

유틸리티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패키지' 프로그램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는데요, 패키지 프로그램은 시놀로지 나스에서 수동으로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파일을 다운로드 받는 곳입니다.

시놀로지 나스 자체에서 다운로드를 받아서 설치도 가능하지만 설치가 불가능한 상황이 생기게되면 위의 시놀로지 공식 홈페이지 다운로드 센터에서 패키지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가 가능합니다.

시놀로지 나스 다운로드 센터 방문하기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시놀로지 nas (나스) Audio Station (오디오 스테이션) 재생목록 만드는 방법 !!! 

시놀로지 nas 나스 로그인 스타일 배경화면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시놀로지 NAS (나스) 한글 자막 맥 (MAC) OS 변환기 프로그램 SMI -> SRT 하는 방법 !

시놀로지 NAS 대한민국/한국 이외에 해킹시도를 원천 봉쇄하는 방법 !!! 

시놀로지 nas video station 비디오 정보 편집을 이용해서 인터넷 정보 수정하기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