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루라이트 차단 스크린 필터 -눈의 피로, 불면증 방지 - 안드로이드 눈 보호 어플/앱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건강,운동

by 열이왕자 2015. 10. 24. 09:30

본문

스마트폰을 자주 사용하는 현대인에게 시력저하는 매우 위험하다고 생각합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시력을 보호할 수 있는 어플이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눈 보호를 위해서 노랑색 필터를 입히는 효과 같은 것 같습니다.

블루라이트 차단 스크린 필터 -눈의 피로, 불면증 방지 - 안드로이드 눈 보호 어플 !!



필터를 사용하게되면 노랑 바탕으로 액정에 칠해지게 됩니다. 시력 보호를 위해서 어플을 한 번 설치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좌, 우측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좌측은 블루라이트 필터를 적용한 사진이며 오른쪽은 적용 전의 사진입니다. 확실한 차이를 느끼실 수 있으시죠 ? 필터의 색상은 다양하게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눈 보호를 위해서 항상 사용할 것인지 필터가 ON일 때만 사용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필터의 색상의 다양함으로 자신이 원하는 필터 색상으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은 내츄럴 색상을 추천하네요.


 


스마트폰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은 시력 보호를 위해 필터를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용해 본 결과 확실히 제가 느낄때는 차이가 있었습니다. 눈의 피로함이 덜 했습니다. 기본적으로 30%를 추천하며 그 이하로 사용하게되면 옅어지면 30% 이상을 사용하시게 되면 노랑색이 너무 찐하게 나타나기 때문에 위의 30%퍼센트로 저는 사용하고 있습니다.



평점은 4.3점으로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것 같습니다. 필터를 적용하면 특정 어플의 충돌, 발열이 심하다는 말이 있지만, 저는 사용하면서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차츰 더 사용해 보아야 알 수 있지만 한달간 사용해본 결과 매우 만족하는 무료 어플입니다. 간혹 스샷을 찍기 위해 필터를 꺼야 하는데 까먹고 키는 경우가 생기더군요. ^^


한줄평 : 스마트폰을 자주 사용하는 우리 아이들 그리고 시력 보호를 위해서 추천해 드리는 어플입니다. 무료 어플입니다. 무엇을 망설이시나요 ? ^^;


블루라이트 차단 스크린 필터 -눈의 피로, 불면증 방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