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경화면 HD (Backgrounds HD) - 안드로이드 배경화면 앱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데코레이션

by 열이왕자 2015. 9. 5. 13:10

본문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면 실증나는 바탕화면 때문에 이쁜 배경화면을 찾아 돌아다니곤 합니다. 저도 구글에서 자주 돌아다녔습니다. 그러나 이젠 그러실 필요 없이 어플로 간단히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배경화면 HD (Backgrounds HD) - 안드로이드 배경화면 앱 !!



글 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가게되면 위와 같이 배경화면 HD 어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앱 다운로드 순위도 매우 높은 편입니다. 설치 버튼을 눌러서 한번 진행해 보겠습니다.



여기서 잠깐 !! 어플을 설치하기전에 '액세스해야 하는 대상'을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왜 중요한지는 아래 사진을 한번 참고 하시죠.



바로 이 어플이 자신의 기기에 어떠한 권한을 가질것인지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그렇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어플을 실행하면 위와같이 최신배경화면이 이쁘게 짠 !! 하고 나타나게 됩니다. 다양한 배경화면이 있으니 여기서 고르시면 됩니다.



메뉴는 일간 인기순위별로 확인도 가능합니다. 하루동안 많은 분들이 배경화면으로 설정한 사진들입니다.



주간 인기순위 : 한주간에 많은 분들이 다운로드한 배경화면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월간 인기순위 : 한달간 많은 사람들의 인기받은 배경화면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전체 인기순위 : 모든 배경화면중에 최고로 뽑히는 사진을 모아놓은 곳 입니다.



카테고리별로 정리도 잘 되어 있어서 가을, 건축물, 고양이&강아지, 동물, 노을, 게임 등 다양한 사진들이 있습니다.



좌측 메뉴를 통해서 배경화면을 즐겨찾기에 등록해서 사용도 가능합니다. 다양한 배경화면이 준비되어 있으니 한번 설정해 보시죠.



자신이 마음에 드는 배경화면을 설정하고 오른쪽 상단에 버튼을 누르시면 위와같이 배경화면 설정 메뉴가 나타나게 됩니다.



자신이 편집할 메뉴를 선택해서 사용도 가능합니다. 배경화면 설정을 한 후 직접 마음에 드시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배경화면을 설정한 최종화면 입니다. 저의 허접하지만 태블릿에 들어가있는 어플들과 배경화면을 한번 변경해 보았습니다.


한줄평 : 매우 다양한 사진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동물부터 매우 다양한 사진들을 고를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배경화면 HD (Backgrounds H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