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데일리 요가 - Daily Yoga, 안드로이드로 요가를 어플로 초보도 쉽게 즐겨보자 !!!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건강,운동

by 열이왕자 2015. 9. 25. 10:00

본문

요즘 같은 현대인들에게는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요가를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그런데 직장생활을 하면서 요가를 배우기란 정말 쉽지 않은 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조금 더 편리하게 운동을 할 수 있게 스마트폰으로 요가 어플을 이용해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바로 데일리 요가 어플입니다.

데일리 요가 - Daily Yoga, 안드로이드로 요가를 어플로 초보도 쉽게 즐겨보자 !!!



이 어플은 초보자도 더 쉽게 배울 수 있도록 동영상과 부분 동작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어플을 처음 실행하게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트레이닝 시작, 동작 모음, 고객센터, 요가 음악 등의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가의 종류는 정말 너무너무 다양합니다. 물론 인앱을 구매함으로써 사용할 수 있는 PRO 버전의 영상이 있지만, 무료 버전으로도 매우 많은 동작을 배울 수 있습니다.



잠자기 전에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할 수 있는 요가 동작을 한번 배워보겠습니다.



숙면 요가를 배우기 위해서는 위와 같이 자신의 스마트 기기에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다운로드 속도는 그렇게 빠른 편은 아닙니다.



모든 다운로드를 완료하였다면 다시 한 번 15분 코스를 선택해 보겠습니다.



요가의 동작을 동영상으로 하나하나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매우 좋은 장점인 것 같습니다.



하나하나 따라 하기 쉽게 동영상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호흡법 부터 모든 동작에 이루기까지 초보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요가를 배우실 수 있습니다.


또 이 어플은 매우 다양한 요가 방법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초보자를 위한 앉은 포즈부터 시작해서..



위에 보시는 것처럼 다양한 요가 영상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데일리 요가, 고급데일리 복부 요가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 요가 프로그램이라는 메뉴도 있습니다. 하루하루의 일정을 소화해 나가면서 정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요가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1. 몸깨우기, 핵심 근력 단련, 허리와 배 부분 늘이기 같은 체계적인 메뉴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단점은 어떠한 요가 하나를 배우려고 해도 무엇이든 동영상을 자신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에 다운로드해야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이게 하나 단점이라면 단점이네요.



또 요가를 배울 때 매우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음악도 제공을 합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는 데일리 요가 어플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평균점수 4.1점으로 딱 적당한 평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따라 하기 쉽게 사무실에서도 간단히 할 수 있는 요가들이 있어서 매우 편리하다고 평점들이 많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초보도 따라 하기 쉬운 요데 일리 요가 프로그램 스마트폰에 받으셔서 한번 요가를 배워 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


한줄평 : 무료/인앱이 들어있는 요가 어플이지만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셔서 다양하게 요가를 배울 수 있다는 점도 좋고 필요하다면 인앱을 구매해서 배워보시는 것도 추천해 드립니다.


데일리 요가 - Daily Yoga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