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덕인당 제주 맛집 보리빵 쑥빵 택배 및 맛 후기 !!

맛집 & 음식점 탐방기

by 열이왕자 2016. 9. 28. 09:30

본문

제주도의 맛집으로 소문난 덕인당 제주 보리빵을 택배로 주문해서 먹어 보았습니다. 택배로 주문하려고 직접 전화를 하니 전화 주문은 받지 않는다는 배짱 !!! 사장님의 자부심이 대단하신것으로 생각되는데요, 일단 보리빵을 먹어야 하니 문자로 주문을 받는다고 하시는 사장님의 말씀에 문자로 주문을 했습니다.

그런데 택배는 대략 일주일이 넘게 걸린다고 하심 !! 이유는 너무 많이 밀려 있어서 물량 감당이 안되어 기다리라고 해서 무작정 기다리기로 했음 !!!

덕인당 제주 보리빵 쑥빵 택배 및 맛 후기 !!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거의 일주일이 넘게 기다린것 같아서 그 맛이 더욱 궁금해 졌습니다. 제주도에 갔다가 오신 분들의 극찬을한 그 보리빵 !!!! 박스 포장은 저렇게 냉동 박스에 포장되어 도착했습니다.

저는 팥빵하고 보리빵 두가지를 모두 구매 했는데요 구성은 아주 알차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일단 구성은 마음에 들었으니 이제 맛이 중요하겠죠 ? 이제 한 번 먹어 봅시다. 빵은 장식품이 아닌 먹는 음식이니 맛 평가를 한 번 해봅시다.

팥빵의 경우 안에 팥이 들어가서 그런지 퍽퍽한 맛이 없었는데요, 문제는 보리빵의 경우는 조금 목이 메고 물을 찾게 되는 신비의 맛 ? 그래도 계속 땡기는 바로 그 맛이었습니다.

안에 팥은 알차게 들어가 있어서 정말 맛은 인정합니다. 왜 제주도 가신 분들이 그렇게 극찬을 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일단 지금은 저희 가족만 먹기에 주문했지만 다음에는 장모님하고 저희 어머니에게 택배로 선물하면 참 좋아할 것 같다고 생각됩니다.

참고로 택배 주문은 문자로만 받으시고 주문을 하신 후 빵이 언제 도착하나 기다리지 마시고 잊고 계시면 언젠가는 옵니다. 그만큼 대기 시간이 어느정도 기간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