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리운전 컴백홈 ComeBackHome - 안드로이드 대리운전 어플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교통

by 열이왕자 2015. 10. 17. 09:30

본문

연말 회식자리 또는 회사 회식자리에서 빠질수 없는 물음료가 있습니다. 바로 술 !!!!리나라 평균 술먹는 횟수는 일주일에 3일이라는 통계도 들은것 같습니다. 이렇듯 음주 문화는 많은 분들이 좋아합니다. 그러나 음주를 하고 운전 하는 경우는 절대로 있어서는 않됩니다.

대리운전 컴백홈 ComeBackHome - 안드로이드 대리운전 앱 !!



대리운전 앱이나 어플은 매우 많습니다. 그만큼 음주문화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다는 뜻 입니다. 많은 대리운전 어플 중 컴백홈이라는 어플이 있어 소개하려 합니다.


 


어플을 설치하고 단 3초만에 기사님을 부를수 있다고 합니다. 어디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어플은 처음 실행시 사용할 수 있도록 친절하게 나타나게 됩니다. 화면만 보시고 따라하시다면 쉽게 대리기사님을 부르실 수 있습니다.


 


컴백홈 어플의 최고 장점은 대리기사님의 현재 위치와 이동경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인것 같습니다. 제가 리뷰할 당시에는 직접 대리운전 기사님을 부르지 못해서 앱 설명만 잠시 하겠습니다.


 


어플을 시작하게되면 항상 나타나는 전체 약관 동의 체크부분이 나타나게 됩니다. 솔직히 거절하고 싶지만 거절하게되면 어플을 사용할 수 없는데 거절이라는 버튼을 왜 만들어 놓았는지 알 수 없습니다.


 


첫 화면은 자신의 위치를 기점으로 대리기사님을 찾게됩니다. 어플로 예약을 하게되면 쿠폰이 지급되게 됩니다. 어플로 예약하시게되면 편리하게 적립금까지 받으실 수 있으니 추천드립니다.


 


이용내역부터 쿠폰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누리실수도 있습니다. 카드 정보, 컴백홈 운행요금, 친구초대까지 다양한 기능이 가능한 어플입니다.


 


요금표를 한 번 살펴보시죠. 1km 이하는 10,000원 5키로 이하 13,500원 등 다양하게 요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금은 저렴한 편이 아닌 어느정도 금액이 조금 나오네요. 저는 대리운전을 자주 부르는 경우가 없어서 금액의 요금을 잘 모르겠네요.


 


이번에는 저희 지역이 아닌 서울의 강남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제가 리뷰를 하기 위해서 낮시간에 오전시간에 실행을 했더니 대리운전 서비스는 오후 8시 이후에 가능하다고 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을 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의무적으로 해야 합니다. 또 고객 취향 설정 메뉴에서는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기사님을 설정할수도 있습니다. 과속금지, 방해금지, 에어컨/히터 OFF/ 오디오 OFF/ 네비 사용/ 직접 길안내를 체크하여 기사님을 요청할수도 있습니다. 참 다양하게 기사님에게 요청할 수 있네요.



평점은 4.5점으로 평균점수입니다. 그런데 어플을 리뷰하신 분들이 많지 않네요. 총 574명이 작성을 하셨네요. 대리운전 어플을 자주 사용할 경우는 없지만 술을 먹어서 운전해야 할 경우가 생길 경우 꼭 대리운전 기사님들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잠깐 잘못했다가 자신은 물론 타인까지 위험에 빠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리운전 컴백홈 ComeBackHome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