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어트신 - 다이어트 식단, 운동, 다이어리 어플 - 안드로이드 어플/앱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건강,운동

by 열이왕자 2016. 4. 13. 09:30

본문

이번시간에는 현대인들에게 가장 필요한것이 바로 운동이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언제 어느때나 쉽게 운동을 쉽게 할 수 없을까 생각할때 스마트폰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등록되어 있는 '다이어트신' 어플을 검색해서 받아서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100만 다이어터들의 다이어트 시즌 어플이라고 하니 이미 검증된 어플이라고 생각됩니다.

다이어트신 - 다이어트 식단, 운동, 다이어리 어플 - 안드로이드 어플/앱

100만 다이어터들의 사랑을 받았다니 역시 검증된 어플이니만큼 얼마나 쉽게 운동을 할 수 있게 만들어진 어플인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워낙 요즘 현대인들에게 운동이란 쉽지 않은게 사실이기 때문이죠.

어플의 첫 화면은 비교적 깔금한 UI가 눈에 띄었으며, 좌측에 메뉴를 확인할 수 있게 되어있어서 사용하기 더욱 편리한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운동 어플은 운동을 열심히 도와주는 역활을 해야 진정한 운동 어플이겠죠 ?

이 어플은 다양하게 활용도 가능합니다. 체질량지수도 계산이 가능합니다. 자신의 체질이 어떠한 체질인지 등록을 해서 확인하는 것을 말합니다.

체질량지수는 비만도지수를 측정하기 때문에 정상 과체중, 비만, 고도비만으로 나뉘게되며, 이 어플은 다이어리 기능을 지원하고 있어서 다양하게 자신의 상태를 적어가면서 운동하는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또 이 어플에는 '홈트레이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홈트레이닝이 무엇이냐 ? 말 그대로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운동을 한 곳에서 동영상으로 보시면서 운동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기능입니다. 전신, 복부, 상체, 하체 등 다양하게 부위에 맞추어 운동 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으로 살빼는 방법을 익힐 수 있어서 더욱 이 어플이 좋은점이 아닐까요 ? 누구나 쉽게 운동을 해서 살을 뺄 수 있는 그러한 어플들은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정말 그 어플들이 살을 빼주는 어플일까요 ? 저의 생각은 자신의 의지가 가장 크다고 생각합니다.

다이어트신 SHOP 이라는 쇼핑몰도 운영하면서 운동에 관련된 정보와 쇼핑도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약간 아쉬운 점이라고 한다면 '홈페이지의 리소스'를 그대로 어플에만 인식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래서 만약 이렇게 어플을 굳이 받을 필요 없이 홈페이지에 직접 방문해서 운동해도 상관 없겠다 싶기도 합니다.


한줄평 : 단순히 홈페이지만 어플에 인식한것 같은 서비스는 아쉬움을 주며, 운동의 의지는 글쎄요 ? 다양한 기능이 많이 준비되어 있는 점은 칭찬할만한 점 입니다.


다이어트신 어플다운 받기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데일리 요가 - Daily Yoga, 안드로이드로 요가를 어플로 초보도 쉽게 즐겨보자 !!! 

블루라이트 차단 스크린 필터 -눈의 피로, 불면증 방지 - 안드로이드 눈 보호 어플/앱 

올빼미-블루라이트 차단 시력보호 필터,호신등,손전등/안드로이드 추천 어플/앱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