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올 뉴 투싼 잘 뽑았네요..5년만에 선보이는 모델이라더니..

이것저것 끄적이기..

by 열이왕자 2020. 9. 15. 11:53

본문

올 뉴 투싼이 오늘 9월 15일에 영상이 공개가 되었는데..예전 모델에서 볼 수 있는 모습은 어디에서도 찾아 볼 수 가 없었다. 완전히 풀 체인지 된 모델인듯 하다.

그래서 이름이 올 뉴 투싼인가 ? 자세한 사항은 위의 영상을 참고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모델은 2015년에 3세대 출시 이후 5년만에 나오는 4세대 모델로 모든 부분이 모두 변경 되었다고 한다. 기술혁신에 adas 자율주행기능 그리고 획기적인 디자인까지, 정말 신세대적인 디자인이라고 생각이 된다.

올 뉴 투싼 프론트 이미지

최첨단 기능을 모두 탑재 하였고 실내,실외 모든 부분이 바뀌었다고 한다. 동급대비 동력 성능도 우수해졌고 연비도 높아 졌으며 출력도 높였다고 하는데.. 대체 투싼에게 무슨짓을 한거니 ???

올 뉴 투싼의 실내 공간은 완벽하게 바뀌었다. 트렁크도 전작 대비 더 넓어졌고 뒷자석 무릎 공간도 넉넉하게 바뀌었다고 한다. 직접 시승해 보면 모든 알 수 있겠지만 영상에서 살펴보면 정말 많이 부분이 바뀐듯 하다.

기대된다. 올 뉴 투싼 !!!

실내외 트렁크 이미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