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난 걸으면서 돈 번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 적립형 만보기앱 !!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건강,운동

by 열이왕자 2018. 10. 22. 09:30

본문

흔히 우리는 운동을 하기 위해서 걷게 됩니다. 그런데 이렇게 걷기만 해도 돈을 드린다고 한다면 믿으시겠어요 ? 오늘 소개할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어플이 바로 이러한 앱입니다. 어플을 설치하고 로그인한 후 사용자는 스마트폰을 가지고 걷기 운동을 하면 캐시를 적립해 드립니다.

우리는 건강하기 위해서 운동을 하지만 캐시슬라이드 어플하고 함께라면 1석 2조가 됩니다. '걷기운동 + 캐시적립'이 가능하게 되는 것이죠. 참 쉽죠 ?

이렇게 재미있는 어플이 최근에 '아이폰 플랫폼'에서도 출시가 되었습니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어플은 걷기의 새로운 습관을 기를 수 있고 습관적으로 운동을 하면서 건강과 혜택을 함께 누리게 해 주는 고마운 어플입니다. 사용자는 걸어서 운동되어 좋고, 돈도 벌어서 좋다. 이게 가능하다니 정말 정말 고마운 어플이죠.

산책을 할때도, 낙낙한 일상 생활에서도 도움이 되는 어플입니다.

목표를 설정해서 달 성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도 있고, 만약 걷기 운동을 해서 캐시를 얻었다면 스타벅스 같은 커피를 무료로 마실 수 있습니다. 정말 언썸한 어플 아닙니까 ?

캐시를 적립하면 현금처럼 편리하게 사용도 가능하고, 추가로 목표를 달성할 시 1000캐시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고 합니다. 현금을 주는 만보기네요.

그래서 그런지 어플의 평점이 매우 높은 편입니다. 5점 만점에 4.6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습관처럼 걷게 만들어 주는 어플이라서 좋다고 하네요. 가끔 버그가 있는 것 같은데요, 이런 경우는 플랫폼의 문제일 경우가 크며 제작자분께서 수정해 주리라 기대합니다.

무엇보다 어플은 사후 지원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 꼭 사용자와 함께 가는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어플이 되기를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다운로드)

일상을 걷는 낙,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은
잠금화면에 건강과 혜택을 담은
No.1 적립형 만보기 앱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