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중고폰 시세정보 조회 사이트 '스마트초이스' 아시나요 ?

추천 웹사이트

by 열이왕자 2018. 10. 17. 09:30

본문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스마트초이스' 사이트를 7월 10일 오전 9시 부터 사이트를 통해서 제공한다고 합니다. '스마트초이스' 사이트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중고 휴대폰 판매가격 정보' 와 각종 다양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스마트초이스' 사이트에서는 '이동전화요금제추천,단말기 지원금,통신 미환급액 조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몰랐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니 아직까지 몰랐던 분들이 있다면 한 번 방문하셔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 보시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http://www.smartchoice.or.kr/smc/index.do)

요금제 추천 검색을 한 번 진행해 보았는데요, 저는 주로 데이터를 10G 정도 필요로하고 전화는 정말 한달에 100분 미만으로 사용해서 저의 경우 조건 검색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위에서 보시는 바와같이 추천 요금제 3개가 통신사별로 한 눈에 보기 좋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사용 패턴을 이용해서 검색을 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자신의 사용 통신사에서도 확인할 수 있지만, 위와 같이 3개의 대표 통신사를 모두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좋더라구요. (요금제 추천받기 바로 가기)

앞서 말해드린 중고폰 가격에 대한 정보의 조회도 한 번 해 보았습니다. 저는 아이폰 8 플러스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아직 아이폰 8 제품까지만 업데이트 되어 있고, 아이폰 8 플러스 제품은 중고 가격이 나타나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이폰 8 기준으로 검색을 해보니 '최고 695,000원' 부터 '최저 625,000원'까지 중고폰의 가격이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중고폰을 판매하거나 구매하려는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될 것 같습니다.

중고 스마트폰 시장 가격이 다양하게 나타나기 때문에 일반적인 가격 수준을 맞춰놓은 것이라고 생각하면 편리할 것 같다고 생각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중고폰 시세조회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런 다양한 서비스가 많아지면 사용자 입장에서는 좋은것이니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위의 사진은 요금제 6만원짜리를 사용하면 지원받는 공시 지원금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위와 같이 다양한 정보가 많이 있으니 스마트폰 구매시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