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놀로지 215j download station 대기모드 문제에 대해서..

시놀로지 NAS 팁

by 열이왕자 2016. 11. 30. 09:30

본문

모든 시놀로지 나스 제품에서 다운로드 스테이션에서 대기 모드에서 문제를 보이는것은 아닐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러나 제가 사용하고 있는 시놀로지 215j 제품의 경우에는 download station 다운로드 스테이션에서 토렌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려고 하면 대기 모드에서 멈추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시놀로지 215j download station 대기모드 문제에 대해서..

위와 같이 다운로드 스테이션에서 대기 모드로 기본 변경되며 더이상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시놀로지 나스를 재부팅 하면서 사용을 했지만 시놀로지 나스만의 문제가 아닌 download station 다운로드 스테이션의 문제라는것을 직감했습니다.

그리하여 최대 활성화 다운로드 작업을 세팅에서 변경을 하면 될까 싶어서 한 번 해 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역시 예상처럼 다운로드가 진행되었습니다. 그리하여 시놀로지 나스의 문제가 아닌 다운로드 스테이션 패키지의 문제라는것을 확인했습니다.

11월 11일에 자동 업데이트 되도록 설정해 놓은 상황이라서 그 당시 다운로드 스테이션이 업데이트 되어 그 이후부터 안되는것 같다는 추측을 했습니다.

간혹 위와 같이 최대 활성화를 세팅해 놓아도 안되는 경우가 생기는데 이럴때는 나스를 재부팅으로 해결하는 것이 아닌 패키지 작업에서 '중지' 작업 후 다시 '실행' 하게되면 다시 해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215j의 제품의 경우의 문제인지 정확히 알 수 는 없지만 일단 문제는 생기고 있는 상황이니 해결을 하고 싶어 메일도 보내 놓은 상태입니다. 그런데 해결이 될지는 미지수이며 지금까지도 해결이 안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 문제거 엄청나게 불편한 상황에서 빠르게 시놀로지 업체에서 빠르게 해결해 주기를 바라는 것 말고는할 것이 없는것 같네요.

불편하더라도 이렇게 사용해야 할듯 합니다. 저와 같은 문제를 해결하신 분이 있으시다면 댓글 기라리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