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tarman (스타맨) 섬세한 분위기와 정교한 퍼즐 게임 (아이폰/안드로이드)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게임

by 열이왕자 2018. 9. 17. 09:30

본문

분위기 있는 게임, 퍼즐로 숨막히는 듯 한 머리쓰는 게임을 원하시는 당신을 위해서 이 게임을 추천해 드립니다. 이 게임은 검은 배경으로 약간 움침한 ? 배경으로 시작이 되며, 주인공으로 보이는 흰색 우주복 ? 을 입고 있는 주인공이 모닥불 앞에서 부터 시작하게 됩니다.

저도 이 게임을 받게된 이유는 이번 '앱 스토어' 무료 리딤 이벤트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아서 게임을 즐기게 되었고 간단하면서 머리쓰는 퍼즐 형식을 좋아하기 때문에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게임의 플레이 진행방식은 캐릭터(게이머)가 주인공이 되어서 방 안의 '박스'를 들고 나르면서 버튼 위에 올려놓고 다른 장치를 이용해서 퍼즐을 풀어 나가는 형식의 머리쓰는 게임입니다.

만약 머리쓰는 게임은 정말 싫다. 이런 분들은 살포시 뒤로 가기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그 만큼 이 게임은 퍼즐 형식이 강하기 때문에 뒤로 갈수록 조금 머리가 복잡해 지는 게임일 것 입니다.

게임을 즐겼던 분들의 평가 및 리뷰를 살펴보면 '평균 4.8'점으로 높은 점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영상,사운드,난이도'등 모두 마음에 들었다는 사용자부터, 그리고 어려워서 공략을 보고 즐겼다는 분들까지 있습니다. 

그 만큼 조금 답답할 수는 있지만 퍼즐을 풀어나가며 희열을 느낄 수 있는 그러한 게임이라고 생각됩니다. 캐릭터의 움직임이 조금 느려서 속이 터질때도 있지만 나름 재미있고 퀄리티 있게 만든 게임이라고 생각됩니다. 단순하면서 퍼즐형식의 게임을 원했던 분들이라면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아이폰 starman 다운로드 받기/안드로이드 starman 다운로드 받기)

섬세한 분위기와 정교한 퍼즐로 숨 막힐듯한 건축 풍경을 감상하면서 스타맨을 안내하세요.
빛을 되찾고, 되살리세요! 도전. 새로운 퍼즐을 즐길 수 있습니다.
웅장함. iPhone X용으로 알맞게 변경된 전체 화면 모드를 즐기세요.
몰입 경험. 햅틱 피드백과 진정되는 음악으로. 보편적. iPad 또는 iPhone에서 스타맨을 즐기세요.
이 으스스한 경험은 건축가가 된 두 형제인 세르지오 아브릴과 야코보 아브릴의 사랑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