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HP 기초 및 HTML 공부 강좌 사이트 !!

PHP 프로그래밍 공부하기

by 열이왕자 2018. 6. 18. 09:00

본문

오늘은 PHP 공부 및 CSS 그리고 HTML 관련된 공부를 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사이트 하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너무 유명한 W3SCHOOL.COM 인데요, 이 사이트는 비록 영문으로 되어 있는 웹사이트 이지만, 전혀 공부하는데 어려움이 없는 사이트 입니다.

사이트에 방문하게되면 TUTORIALS 메뉴가 보이는데요, 이 메뉴가 처음 접하시는 초보분들을 위한 메뉴입니다. 저를 비롯한 처음 공부하시는 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메뉴입니다. 예제를 미리 볼 수 있으며, 소스 코드도 공부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이런 저런 웹사이트 공부하는 사이트를 많이 보았지만,  W3SCHOOL.COM 사이트처럼 유용한 사이트를 본 적 없습니다. 초보 분들이 공부하기 좋게 '샘플' 형식으로 볼 수 도 있고, 더욱이 직접 소스를 입력하면서 재미있게 할 수 있는것도 장점입니다.

위와 같이 예제를 보시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H1 글자 크기로 THIS IS A HEADING 글자를 넣고 하단에 TRY IT YOUSELF 버튼을 누르면 소스의 실행화면 샘플을 볼 수 있습니다. 정말 이런 사이트는 공부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사이트라서 소개해 드립니다.

초보자 분들 그리고 고수 분들은 패스하겠지만, 중-초급 분들에게는 유용한 사이트가 아닌가 싶어서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아실수도 있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남겨 드립니다. (사이트 방문하기 : W3SCHOOL.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