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2P 부동산 투자 망해쓰요...ㅠㅠ

이것저것 끄적이기..

by 열이왕자 2018. 6. 16. 09:00

본문

오늘은 P2P투자에 대해서 뼈아픈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투자한 곳은 a사의 투자업체 입니다. 5월 달에 125만원을 투자했고 뼈아프게 지금 망해서 원금 날리게 생겼습니다. 확실한 부분이나 팩트는 없지만 상황이 안좋게 돌아가고 있는것은 사실입니다.

P2P 투자란 개인 투자자가 자금이 필요한 중간 업체에 돈을 투자해서 필요한 '건설사' 등의 업체에 소액으로 투자가 가능하게 만들어주는 플랫폼을 말합니다. 그런데 지금 투자한 상황이 많이 안좋아 졌습니다. 그동안 뉴스로만 듣던 투자 원금을 못받을 위기가 생겼기 때문이죠 ? ㅠㅠ

그리하여 어떻게 해야 하나 ? 저는 카페 가입해서 활동을하며 지켜보고 있는데, 상황이 많이 안좋네요. 여러분들도 P2P 투자 하시기 전에 한 번 더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에게는 크다면 크고 적다면 적은 125만원이지만 다른 분들은 천단위가 넘어가고 억단위 투자하신 분들도 있습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사실은 '투자하신 분은 본인이 무조건 책임'을 져야 한다는 이야기입니다.

부동산 투자를 해서 연 18% 고수익 그리고 리워드를 미끼로 사기치는 업체가 생기고 있는 시점입니다. 저를 포함해서 많은 분들으 투자를 접고 있는 상황입니다. 혹시 TV나 미디어를 시청하시다가 문득 나도 투자해볼까 ? 하시는 분들이 없기를 바랍니다.

가장 큰 문제의 유혹은 '고수익,고리워드' 입니다. 리워드는 상품권을 의미하니 참고해주시고, 만약 혹 투자를 하실 의양이 있으신 분들은 정말 업체 선정에 주의를 기울이셔야 하는점 꼭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