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 스마트 TV 에브리온 실시간 TV 무료 라이브 방송 ? (Feat 채널플러스)

생활속 필요한 알짜정보

by 열이왕자 2018. 8. 10. 09:30

본문

이번에 LG전자의 스마트 TV로 바꾸고 난 후 가장 좋은 점이라고 한다면 저와 같이 '지상파 방송'만 고집하던 분들에게는 '에브리온 TV' 프로그램 설치하고 '채널 플러스' 프로그램 설치하고 난 후  TV를 이용하면 실시간 종합편성방송을 50개 가량 시청 할 수 있다는 점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저는 월 정액을 내고 TV를 시청하는 것이 별로 큰 이득이 없다고 생각되는 사람중 한명이었는데요, 이번에 TV를 LG 스마트로 바꾸고 난 후 '에브리온 TV' 채널 50개 가량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어서 좋네요. 없을때는 몰랐지만 채널이 생기고 나니 편리하기는 합니다.

채널 A, 현대홈쇼핑, MBN, 한국경제, 당구채널, 낚시채널, 씨타임, 아리랑 TV, 국방 TV, 동아 TV, 국회 방송 등 더욱 많지만 모두 나열하기 힘드네요. LG 스마트 TV를 구매하고 가장큰 장점이라고 한다면 채널을 변경할때 '에브리온 TV' 프로그램을 실행할 필요없이 일반 채널처럼 시청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저는 주로 KBS,SBS,MBC,EBS 방송만 시청하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티비를 바꾸고 채널플러스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난 후 50개가 넘는 채널이 무료로 생겼습니다.

LG전자와 제휴를 통해서 TV로 시청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우리와 같이 서민들은 50개의 무료 채널을 시청할 수 있다는 점에서 유선방송을 굳이 신청 안해도 된다는 점에서 매우 큰 장점이라고 생각됩니다. 자세한 에브리온 TV 채널은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