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DLAND 배드랜드 게임 어플/앱 (아이폰/안드로이드)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게임

by 열이왕자 2018. 9. 10. 09:30

본문

오늘은 쪼큼 오래된 게임 '배드랜드 BADLAND'라는 어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BADLAND 2 후속 게임이 나왔는데 소개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 라는 물음에 대한 대답은 전작과 후속작 두 작품 모두 재미있기 때문에 저는 원작 BADLAND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BADLAND 게임은 워낙 인기도 많고, 단순한 조작으로 유저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 어플인데요, 손가락 한개로 눌렀다 뗬다를 반복하면서 게임을 쉽게 즐길수 있는 어플입니다.

게임 플레이는 매우 단순한 패턴을 반복하는 스타일이지만, 그 안에서 캐릭터가 여러개로 늘어나거나 뚱뚱해 지거나 혹은 작아지는등 다양한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영상을 한 번 보시죠.

영사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게임 방식은 단순하지만 다양한 캐릭터의 변화와 머리를 써야 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무작정 쉽다 ? 는 아니고 머리를 많이 써야 하는 게임입니다. 쉽게 배드랜드 게임을 봤다가는 스트레스 받을 수 있습니다.

단순히 조작만 간단하지만, 게임을 완수하기 까지는 머리를 많이 써야 하는 복잡한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평점은 말이 필요 없는 최고의 게임이지만, 다운로드가 불가능한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아마도 애플 아이폰의 iOS 버전에 따라서 약간의 버그가 발생하는것 같습니다.

배드랜드 게임 BADLAND 초기작품이기 때문에 차후 지원이 얼마나 될지는 모르지만 저의 iOS 12 베타 버전으로 지금 앱스토어에서 설치는 쉽게 되었습니다. 버전에 따라 차이가 있는듯 생각이 됩니다.

간단히 즐길수 있는 게임으로 강력추천하는 게임이라고 생각됩니다.

(아이폰 배드랜드 다운로드/안드로이드 배드랜드 다운로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