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미노트 2 테마 변경으로 색다른 스마트폰을 꾸며보자. 사용방법

안드로이드 사용 설명서

by 열이왕자 2016. 11. 25. 09:30

본문

홍미노트 2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구매하고 난 후 테마를 변경하는 재미에 푹 빠져있었습니다. 아이폰 유저들은 모르겠지만 안드로이드는 뼈 속 까지 모두 바꿀수 있다는 사실... 그래서 보면 보안에는 조금 취약할 수 있으나 그래도 완전히 바꿀수 있으니 장점이라고 할 수 있네요.

사실 아이폰은 완전히 테마를 바꾸는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이죠.

홍미노트 2 테마 변경으로 색다른 스마트폰을 꾸며보자.

홍미노트 OS 에서 테마를 변경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설정' 아이콘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그 이후 '테마' 메뉴를 보실 수 있는데요, 이 공간에 많은 테마들을 온라인으로 받으시고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테마가 기본적으로 제공이 되지만 '더 많은 무료 테마 얻기' 버튼을 누르게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테마의 종류는 정말 너무 많아서 최고의 장점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자신이 마음에 드는 테마를 위와 같이 다양한 종류에서 선택하시고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참 쉽죠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은 테마와 아이콘을 모두 변경할 수 있어서 매우 좋은 장점이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다양한 테마들이 많이 있고 개인의 취향에 맞게 테마를 선택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테마들은 대부분 무료로 운영되고 있으니 부담가지지 말고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칫 너무 무거운 테마를 선택 하시게 되면 스마트폰에 과 부하가 걸 릴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테마를 선택 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자신이 설치하려는 테마를 선택 하셨다면 하단에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참 쉽죠 ?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게되면 '다운로드 중' 으로 메시지가 변경되면서 자신의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받고 설치를 하시어 이쁘게 테마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테마의 종류는 정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쁜 테마부터 고급스러운 테마까지 자신의 개인의 취향에 맞게 테마를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최고의 장점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힘들게 테마를 변경하지 마시고 홍미노트 사용하시는 분들은 쉽게 테마 설정에 가셔서 쉽게 스마트폰의 분위기를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