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와이스 '댄스 더 나잇 어웨이' 음원차트 올킬 !!!

음악에 대한 짧은 잡다한 생각

by 열이왕자 2018. 7. 13. 09:30

본문

국내 걸그룹 트와이스의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 노래가 공개 된 후 주요 음원 차트 7곳의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국내 걸그룹 중에는 탑 오브 탑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하는데요, 이번 노래 댄스 더 나일 어웨이는 '서머 나잇' 여름을 겨냥해 만든 앨범 같습니다.

벅스,멜론,올레,지니,소리바다,몽키 등 국내 실시간 음원 사이트에서 올 킬을 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유튜브 조회수에서도 2000만 건을 돌파하면서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의 인기는 하늘을 찌르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트와이스는 '우아하게' 곡으로 데뷔했으며 '왓 이즈 러브' 등의 노래를 통해서 1억뷰 돌파라는 기록을 갈아 치웠으며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의 노래는 특별한 행복을 품고 살아가는 아홉 멤버들의 청춘을 표현한 곡이라고 합니다. 9명의 멤버 모두의 개성이 넘치는 노래라고 생각됩니다.

또 이번 노래는 휘성이 작사를 맡아 '트와이스와 휘성'의 조합이 성사된 곡이라고 합니다. 휘성 X 트와이스라니, 아직도 상상이 안되는군요.

국내 대형 음원 노래 사이트에서 올 킬을 하고 있는 '트와이스' 얼마나 많은 신기록을 세울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노래 입니다. 올 여름에는 '트와이스' 노래와 함께 즐겨보시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