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에서 간단히 할 해먹는 '짜글이' 찌개 해먹남녀 참고했음.

이것저것 끄적이기..

by 열이왕자 2016. 11. 7. 09:30

본문

요리에 자신 없는 나는 해먹남여 스마트폰 어플로 요리다운 요리를 자주 해 먹는 편입니다. 설명도 쉽고 내가 할 수 있는 요리인지 난이도가 나와서 더욱 쉽게 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오늘은 누구가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짜글이의 요리를 한 번 해 보았던 것을 보도록 하죠.

집에서 간단히 할 해먹는 찌게 '짜글이' 해먹남녀 참고했음.

재료는 간단합니다. 집에 있는 재료와 함께 스팸, 고추참치, 만두가 있어야 합니다. 

재료가 준비 되었다면 한 번 요리하러 달려가보죠.

만두는 냉장고에 있던 만두를 저희는 사용했습니다.

만드는 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스팸을 알맞은 크기로 잘라 주시기 바랍니다.

자르는 크기는 적당히 알맞게 잘라주시기 바랍니다.

먹고싶은 만큼의 크기를 잘라 주시는게 포인트 !!

재료가 준비 되었습니다.

재료를 알맞게 준비해주시고 냄비에 넣습니다.

그리고 이제 고추참치를 넣겠습니다.

고추참치를 넣었다고 고춧가루가 빠지면 안되겠죠.

고추가루를 넣어주세요.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은 기호에 맞게 퐉퐉 넣어 주세요.

다음으로 다진 마늘도 넣겠습니다.

다진 마늘이 들어가야 또 재대로된 맛이 나요.

다음 고추장을 한 스푼 넣습니다.

제가 넣은 재료들은 대부분 한 스 푼이 들어갔습니다.

벌써 침이 고이는군요.

다음으로 간장을 넣어 주십시오.

간장을 넣으면 재료 준비 완료.

이게 바로 비쥬얼입니다.

저는 집에서 자주 끓여먹는데요 이만한 찌게가 없습니다.

이쁘게 찍지 못해서 조금 지저분 하지만 맛은 보장합니다.

이렇게 만두를 건져 먹는 재미를 볼 수 있습니다.

만두도 맛있고 스팸도 맛나고 참치맛도 나고 정말 너무 맛있어요.

짜글이 한 입 하실례예 ?

이상 짜글이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았습니다.

집에서 근사한 찌게를 끓이기 쉽기 때문에 한 번 요리해 먹어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