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기예보,1Weather 날씨 예측 무료 어플 !!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날씨

by 열이왕자 2018. 12. 7. 09:30

본문

오늘 비가 올까 ? 과연 몇 % 될까 ? 우산을 가져가야 하나, 오늘 더울려나 ? 이런 고민을 할 때 우리는 스마트폰을 들고 날씨 어플을 열게 되거나, 뉴스를 보게 됩니다.

그런데 일기 예보는 잘 안 맞는 경우가 많으시죠 ? 저 또한 다양한 일기예보를 사용해 보았지만 1Weather 어플을 사용한 후 다른 어플은 지웠습니다.

아이폰 X 하고 잘 어울리는 스크린 샷 화면이네요. 저는 아이폰 8 사용자로서 UI 자체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무료 버전은 광고가 꽤 많이 등장하기 때문에 조금 불편함이 느껴집니다.

그러나 무료 어플인 점에서 불편함을 감수해야 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부분이고, 광고를 제거하고 싶다면 2달러 정도를 구매하면 광고제거가 가능합니다.

애플의 평점의 경우 4.7점으로 정말 높은 점수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2년 전부터 사용했다는 사용자의 리뷰 그리고 많은 개선이 이루어졌다고 하는 리뷰, 날씨의 정보를 자세히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최고의 어플이라고 리뷰가 많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평점은 5개가 많이 배포되어 유지하고 있습니다. 유용한 어플이라는 이야기죠. 12주의 예측 날씨나, 레이더로 볼 수 있는 일기예보도 사용자들이 재미있게 느낄수 있는 기능입니다.

안드로이드 평점을 살펴보면 더 대단합니다. 리뷰가 총 52만개가 등록되어 있으며, 여러가지 앱을 받아 봤지만 이 날씨 어플이 최고라고 평하는 리뷰도 있습니다.

조금 더 정확한 날씨정보가 되었으면 한다는 부분하고, 그림으로 보기 편리하다는 리뷰도 있습니다. 날씨 정보가 100% 정확할 수 는 없지만 이 어플은 신뢰도가 꽤 높은 편이며 깔끔한 UI도 마음에 드는 부분이었습니다.

"1Weather은 우리가 보아온 것 중 가장 매력적이고, 기능 - 포장 안드로이드 날씨 애플리케이션인가"- Lifehacker "우리가 지금까지 본 중에 가장 아름다운 날씨 앱"- 안드로이드 경찰
"1Weather는 멋진 날씨 응용 프로그램을 변경 게임이다"- 안드로이드 정적
1Weather 귀하의 모바일 날씨 경험을 세련된 현대적인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그 멋진, 사용자 정의, 기능 포장 디자인은 다른 날씨 앱에서 차별화 - 그리고 이건 무료입니다! 우리의 리뷰를보고 1Weather는 새로운 날씨 응용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당신은 왜 볼 것이다!
특징 :
세계의 거의 모든 지역에 대한 · 실시간 날씨와 일기 예보 (현재 + 48 시간)
· 7 일 확장 예측과 강수량 정보
· 내 위치에 따라 - 업데이트 날씨를 당신이 이동 할 때
· LIVE 애니메이션 레이더 및 기상 이변 경고 (미국 및 캐나다 만 해당) 층
· 에어 품질과 UV 차트
· 주변 기상 관련 트윗 및 사진
· 선 라이즈, 선셋, '문라이즈', Moonset과 음력 단계
· 빠르고 쉽게 액세스하기 위해 여러 위치를 저장
귀하의 홈 화면에 추가 할 수있는 · 세레 위젯
이메일, 텍스트, 트위터, 페이스 북 등을 통해 친구 및 가족과 공유 · 날씨 정보
· 여러 날씨 테마 배경을 사용자 정의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