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튜브 키즈 YouTube Kids 아이들의 필수어플/앱 !!

본문

가정에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강력 추천하는 어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기들의 대통령 '뽀로로' 영상 어디서 보세요 ? 혹시 유튜브 어플에서 시청하고 계신다면 광고 때문에 '광고 넘기기' 버튼에 벌써 손이 가고 있지 않은가요 ?

이런 분들을 위해서 '유튜브키즈'라는 어플이 있습니다. 유튜브 키즈는 기존 유튜브에서 아이들이 시청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어플이며, 무려 '광고가 미포함' 되어 있습니다. 좋지 않습니까 ? 광고가 없이 시청이 가능하다니요.

광고 없이 시청을 할 수 있는게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대표적인 영상으로는 '뽀로로,코코몽,묘묘' 등등 헤아릴수 없을만큼 영상이 많습니다. 그러나 단점도 존재합니다.

유튜브 키즈 어플의 단점은 바로 최신 영상은 볼 수 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뽀로로1,2,3,4기 등등은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 영상이 새롭게 리메이크 된 뽀로로 New 1기는 시청할 수 없습니다. 저도 집에 아이가 있어서 뽀로로 정도는 알 고 있거든요.

또 영상이 꽤 많은 편이지만 가끔씩 없는 영상도 있긴 하네요. 그런데 거의 없는 영상 없이 편하게 아이들의 동영상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모두 무료로 시청할 수 있고 광고까지 없다니 부모님들은 아이들을 위해서 꼭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식당에서 아이들 조용하게 시키는 좋은 방법이 이 어플 설치하면 끝납니다. 참고하세요. ㅋㅋ 

(아이폰 어플 받기, 안드로이드 어플 받기)


어린이 전용, 학습과 재미의 세계

아이들이 좋아하는 프로그램과 음악부터 모형 화산 만들기(또는 액체 괴물 만들기) 등 온라인 동영상을 통해 더 안전하고 간편하게 세계를 탐험할 수 있도록 유튜브 키즈를 제작하였습니다. 부모님이 직접 구성할 수 있는 세트 프로그램도 있어 가족의 요구에 맞추어 직접 구성하실 수 있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더 안전한 온라인 경험

여러 가지 필터와 사용자 피드백, 리뷰어들을 활용하여 유튜브 키즈의 동영상들을 가족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환경으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시스템도 완벽하지는 못하기 때문에 부적절한 동영상이 끼어들 수 있습니다. 이에 안전 장치를 개선하고 부모님들이 가족에게 적합한 경험을 만들어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더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