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안드로이드 실시간 무료 TV 방송 시청가능한 QOOQ 푹 어플/앱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엔터테인먼트

by 열이왕자 2018. 1. 26. 09:30

본문

스마트기기의 편리함은 바로 언제 어디서나 TV나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겠죠 ? 집에서,밖에서,차안에서,스마트 TV에서도 시청이 가능한 어플이 있습니다. 바로 너무 유명해서 설명이 필요없는 어플이죠 qooq 푹 어플입니다.

'나혼자산다,무한도전,1박2일,주간아이돌,런닝맨' 까지 !! 모든 채널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고 일부 채널은 유료가 있지만 거의 무료 채널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푹은 위에 나와있는 모든 채널은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프로그램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것은 아니고 푹 어플도 제약이 있습니다. 바로 '고화질 TV,다시보기 VOD' 방송은 유료결제후 감상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실시간으로 송출되는 TV 방송은 모두 무료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자신의 집에 만약 스마트 TV 가 있다면 미러링을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저도 집에서 이렇게 사용하는데요, 얼마나 편리한지 모르겠습니다.

실시간 TV 방송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고 케이블방송까지 모두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저희집 스마트 TV 에서도 미러링을 통해서 감상을 했지만 전혀 고화질이 아니라도 감상할 수 있을 정도로 훌륭한 화질을 뽐내 주었습니다. 그래도 고화질은 뭔가 다르겠죠 ?

아이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가지고 계신다면 정말 무료로 국내 방송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어플은 '푹' 이 거의 갑이라고 생각됩니다. 저도 실시간 TV 채널을 볼 일이 있을때 자주 사용하는 어플이기도 합니다.

무료 어플이니 부담 없이 다운로드 받으시면 될 듯 합니다. 참고하세요.

아이폰 푹 어플 다운로드 받으러 가기

안드로이드 푹 어플 다운로드 받으러 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