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놀로지 nas (나스) Audio Station (오디오 스테이션) 재생목록 만드는 방법 !!!

시놀로지 NAS 팁

by 열이왕자 2016. 2. 8. 09:30

본문

저가형 나스 버팔로 메이커를 사용중에 시놀로지로 넘어오면서 가장 좋았던 점을 꼽으라면 당연히 오디오 스테이션 Audio Station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 이유 중 하나로는, 웹에서 직접 음악을 들을 수 있으며 다양하게 재생 목록을 만들 수 있는 방법 그리고 스마트 기기와의 연동도 정확하게 된다는 점이 가장 큰 이유일 것 입니다. 오디오 스테이션 재생목록을 생성하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 보겠습니다.

시놀로지 nas (나스) Audio Station (오디오 스테이션) 재생목록 만드는 방법 !!!

▲ 가장 먼저 자신의 메뉴 중 AUDIO STATION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기본적으로 폴더에서 재생목록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가장먼저 라이브러리 ▶︎ 폴더별 메뉴에 들어가겠습니다.

▲ 자신이 추가하고 싶은 폴더에서 마우스 우 클릭을 누르신 후 대기열에 선택항목 추가 메뉴를 누르시기 바랍니다.

▲ 아마도 위와 같이 노래 재생 목록에 자신이 추가했던 음악들이 들어가게 됩니다.

▲ 자신이 원하는 노래가 더 있다면 더 재생목록에 추가하셔도 됩니다.

▲ 상단에 작업 메뉴 ▶︎ 개인 재생목록에 저장 ▶︎ 새 재생목록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 자신이 원하는 노래 재생 목록의 제목을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재생목록 메뉴에 들어가게 되면 자신이 추가했던 재생목록이 나타나게 됩니다. 참 쉽죠 ?

이제부터 자신이 원하는 재생목록을 만드신 후 음악을 듣고 싶을 때 들으시면 됩니다. 가령 예를 들어 서태지와아이들 & 박진영 & 터보 노래를 듣고 싶다면 3개의 폴더를 대기열에 추가하고 난 후 재생목록을 만드시면 다음에 음악을 들으실 때 대기목록에 들어가시기만 하시면 더욱 쉽고 빠르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매우 간단하지만 처음 접하면 조금 복잡할 수 있는 재생목록 만드는 방법이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