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놀로지 나스 215j DSM 버전 6.2 업데이트 1 릴리즈 공개 !!

시놀로지 NAS 팁

by 열이왕자 2018. 7. 6. 09:30

본문

나스로 유명한 '시놀로지 나스' DSM OS 최신 버전 6.2 NEW 업데이트 1 버전이 릴리 되었습니다. 꾸준히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는 시놀로지에 감사를 표하며, 이번 업데이트의 내용은 하단을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보안에 취약점을 수정하였고 리눅스 커널 관련 취약점이 수정되었다고 하니, 보안에 취약한 개인 나스의 경우에는 꼭 업데이트를 필수로 진행해야 나중에 문제가 생기지 않을수 있습니다. 요즘은 개인용 나스도 해커들에게 표적이 되고 있다고 하니 자신의 개인용 나스 DSM 버전 업데이트는 필수로 진행하기를 권장해 드립니다.

시놀로지 나스 자세한 업데이트 링크 확인하러 가기 !!!

버전 : 6.2-23739-1 (2018-06-25)

중요 사항

각 지역에서의 릴리스 시간은 약간 다를 수 있지만 앞으로 며칠 이내에 모든 지역에서 업데이트가 제공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업데이트는 Synology NAS를 다시 시작합니다.

수정 된 문제

Linux 커널과 관련된 보안 취약점이 수정되었습니다 (CVE-2018-8897).

btrfs 볼륨으로 녹화를 삭제할 때 Surveillance Station의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여러 보안 취약점이 수정되었습니다. ( Synology-SA-18 : 33 )

LUN 백업으로 iSCSI LUN을 복구 한 후 VAAI가 실패 할 수있는 문제 수정.

LUN 구성이 일치하지 않을 수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사소한 버그 수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