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팀 여름 세일을 시작했습니다. 게임중독 주의 !!!!

카테고리 없음

by 열이왕자 2018. 6. 23. 09:30

본문

PC 게임 최대 다운로드 사이트 스팀에서 2018년 여름 세일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벤트 세일 기간은 6월 21일부터 7월 5일까지이며, 너무 다양하고 많은 게임을 세일하기 때문에 게임 내용은 링크를 참고해 주시고 여름 세일의 이름은 독특하게 은하계 여름할인이라고 합니다. 독특한 이름이네요.

블랙 유머 행성,순수 미술 행성,멘탈 붕괴 행성,초현실 방랑자 행성,비하인드 스크린 행성 등 이름이 정말 다양하네요. 독특한 이름 때문인지 게임의 이름이 눈에 잘 띄지는 않네요. 세일하는 게임중에 눈에 띄는게 하나 보이는데요, 어쎄신 크리드 4 블랙 플래그 게임이 만원도 않하는 가격 9,6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정복당한 행성에서 '어쎄신 크리드 4' 게임 할인이 있네요. 사이트에 들어가면 할인하는 게임이 너무 많아서 내용을 모두 담을수가 없네요. 또 다른 게임을 살펴보니 드래곤볼 파이터 Z 가 눈에 들어오네요. 마법행성에는 마법을 쓰면서 하는 게임의 종류가 있는것 같네요.

스팀은 국내에서도 유저들 사이에서 마약과 같은 사이트라고들 하더라구요. 그만큼 할인도 많이 하고 게임 할인률도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그렇다고 합니다.

이번 2018년 여름 세일 기간에 하고 싶은 게임이 있으시다면 구매를 고려해 봐도 좋을것이라고 생각되네요. 가격대가 대부분 1만원 미만인 게임도 많고 비싸도 만원 조금 넘는 금액이 대부분이네요. 툼레이더 게임도 보이네요. 재미있는 게임도 꽤 많은것 같습니다.

방대한 양의 게임을 만원도 않하는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니 직접 스팀 사이트에 방문 하셔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스팀 사이트 직접 방문하기 <- 링크를 클릭하시고 다양한 게임이 있으니 해보고 싶은 게임이 있다면 구매하셔서 해보시기 바랍니다.

Steam 세일리언

2018 무료 증정

추첨 및 콘테스트 세부 정보

Steam 여름 세일리언 2018 게임을 플레이하고 당첨의 기회를 잡으세요. 교전 중인 행성에서 플레이하면 정해진 게임 중 하나를 획득할 기회를 얻게 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