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비전 2 게임 발표에 대한 기대 및 소감 !! 플레이 영상 !!

비디오 게임 이야기

by 열이왕자 2018. 6. 14. 10:31

본문

디비전의 최신작 디비전 2가 E3를 통해서 발표되었습니다. 영상속의 배경은 전작에서는 겨울이었으나 이번에는 여름으로 추정됩니다.

이번 게임속 배경은 워싱턴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예상되며, 바이러스로 인한 세기말에 가가운 모습의 게임 배경을 그려낼 것이라고 합니다. 게임 공개 플레이 영상에서는 엄청난 그래픽의 발전이 눈에 띄고 있습니다.

광원효과 그래픽을 그대로 보여주는 모습 또 한 인상깊었으며, 게임 진행 방식은 디비전 1 하고 크게 달라진것이 없어 보입니다. 전작과 동일하게 주무기 2정, 보조무기 1정을 들고 다리며, 방탄복,마스크, 권총 등 거의 비슷한 구성을 하고 있습니다.

스킬은 드론을 이용해서 적을 추적하거나 화살탄을 살포하는 등의 영상이 나오는데,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전작하고 비슷한 점이 매우 많은 게임이며, 차기작은 전작보다 더욱 재미있는 요소를 많이 담은 게임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대 게임작 1순위 '어머 꼭 구매해야해' 하는 게임순위에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들어가 있으며, 출시일은 2019년 3월 15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벌써부터 2019년도가 기다려 지네요, 게임 플렛폼은 'PS4, XBOX ONE, PC'로 출시될 예정이며 참고 영상은 상단을 보시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