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혼자산다 - 마마무 (화사) 곱창 먹방에 대한 생각...

본문

요즘 같은 혼족들이 많은 대한민국에서 '나혼자 산다' 티비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저 또한 자주 보는 방송중에 하나 입니다. 그런데 최근 6월 8일에 방송을 타게된 대한민국 걸그룹 '마마무'의 한 멤버 '화사' 가 나혼자 산다 티비 프로그램에서 곱창을 먹는 먹방을 선보여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화사는 '나혼자 산다'에서 혼자 곱창집에 가서 곱창을 먹는 장면이 전파를 탔는데요, 이 장면을 본 누리꾼들은 정말 대단하다고 한 목소리도 대답하고 있다. 저도 시청중에 곱창을 먹고 싶어서 혼났습니다.

마마무-화사는 윤기가 좔좔 흐르는 곱창을 매우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대한민국 국민 음식 '곱창'은 호불호가 강한 음식이라고 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반면에 곱창의 특유한 향을 싫어해서 안 먹는 사람도 있다고 하거든요. 저는 즐겨먹는 음식이기도 하죠.

곱창은 소장의 튜브형태로 되어 있으며, 탄력섬유가 많은 곳이고 맛 또한 우려먹거나 구워먹을 수 있어서 대한민국 국민들이 사랑하는 음식이라고 합니다. 술안주로 곱창만한 음식이 또 없죠. '곱창구이,곱창전골,내장탕,곰탕'등에 자주 이용되서 즐겨 먹는 음식이라고 합니다.

해외에서는 동물의 내장을 먹는다는 반감 때문에 외국인들은 싫어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또 하나 곱창은 신선도가 매우 중요한 음식이기 때문에 식품의 상태때문에 음식의 맛이 천차 만별이라고 합니다.

마마무-화사의 곱창 먹방을 보고 있으니 벌써부터 침이 고이기 시작하네요. 오늘 저녁에 '곱창' 안주와 술 한 잔 어떠세요 ? 곱창의 가격이 등심과 맞먹는 가격을 자랑하는 곳도 있지만 저렴하고 맛있는 맛집의 곱창도 주변에 많이 있으니 오늘 저녁은 곱창으로 즐겨보세요.

또 마마무 새로운 앨범도 내셨던데요, 음악도 흥하고 화사씨의 매력도 다시 한 번 알게되는 '나혼자 산다'였던것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